오비맥주, ‘세계 여성의 날’ 맞아 여성청소년 지원 캠페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비맥주가 오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취약계층 여성청소년을 지원하기 위한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오비맥주는 오는 10일까지 오비맥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올해 세계 여성의 날 주제인 '포용을 고취하라'와 관련한 퀴즈 이벤트를 펼친다고 5일 밝혔다.
주제와 관련한 퀴즈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댓글 1개당 오비맥주가 1000원씩 기부금을 후원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비맥주가 오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취약계층 여성청소년을 지원하기 위한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오비맥주는 오는 10일까지 오비맥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올해 세계 여성의 날 주제인 ‘포용을 고취하라’와 관련한 퀴즈 이벤트를 펼친다고 5일 밝혔다. 주제와 관련한 퀴즈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댓글 1개당 오비맥주가 1000원씩 기부금을 후원한다. 특히 적립금과 동일한 금액을 더해 기부한다.
기부금은 여성 위생용품 브랜드 ‘산들산들’을 만드는 사회적 기업 ‘업드림코리아’에 전달된다. 취약계층 여성청소년 생리대를 지원하는 데 쓰일 계획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산들산들은 소비자가 생리대 한 팩을 구매하면 동일 제품 한 팩을 저소득층 여성에게 기부하는 ‘일 대 일 평생 기부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최준영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산을 김태호 46.5% vs 김두관 35.2%…道伯 출신, 오차범위 밖
- [단독] 친명도 고개 젓는데…‘김혜경 비서’ 꽂았다
- ‘세계최고병원’에 서울아산병원 등 韓병원 다수 이름 올려…수도권 쏠림 뚜렷
- “혼인신고 했지만 유부녀 아냐”… 55세女 이상한 고백
- 이재명에 양자토론 압박한 한동훈…“김어준 사회도 상관없다”
- 수의 입고 법정 나온 송영길 “창당 하니 불구속 재판 받게 해달라”
- 文정권의 수사에 원한 사무쳤던 이재명… ‘친문학살’ 공천으로 복수[허민의 정치카페]
- 남희석 “송해 선생님 따라가려면 100년 걸려…출연자 돋보이는 진행할 것”
- ‘왕세자빈 위중’ 설에도 자취 감춘 英 왕세자 부부…진짜 무슨 일 있나
- 상공 23m에 걸린 트럭…구조대원 “이런 훈련 100번도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