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 준비하자” G마켓, ‘진에어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마켓이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 판매에 나선다.
5일 G마켓은 진에어와 함께 6일부터 15일까지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G마켓은 진에어와 함께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마켓이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 판매에 나선다.
5일 G마켓은 진에어와 함께 6일부터 15일까지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 10월까지 출발일을 지정 가능하며, 출발일에 따라 최대 5만원까지 전 노선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G마켓은 최근 들어 동남아 여행 항공권의 판매량이 급증하는 소비 트렌드에 착안,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 G마켓이 2월 한달(2월 1~29일) 기준 전년 대비 해외 항공권의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동남아시아 지역 항공권 판매 신장률이 50%로 1위를 차지했다. 국가별로는 △베트남(67%) △태국(50%) △필리핀(42%) 순으로 항공권 판매가 증가했다. 출발일 기준으로 보면, 6월에 출발하는 동남아 항공권의 예매가 가장 크게 증가했는데, 2023년 대비 2배 넘게(114%) 늘었다. 어린이날 연휴, 징검다리 연휴가 있는 5월도 80% 증가했다.
G마켓은 진에어와 함께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연다. 먼저, 출발일에 따라 진에어 전 노선 얼리버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3월까지 출발하는 전 노선 예매 시 4만원 할인 쿠폰 지급한다. 80만원 이상 결제하면 사용 가능하다. 그 외 4월부터 10월까지 출발 상품에는 최대 5만원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프로모션을 통해 진에어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해외호텔 예약 시 5% 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쿠폰도 지급한다. 2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된다.
인기 상품으로 ‘방콕 왕복항공권’은 33만원대에, ‘나트랑 왕복항공권’은 35만원대에 판매한다. 그 외에 초특가 상품으로 ‘도쿄/오사카 왕복항공권’은 20만원 초반 대에 구매 가능하다.
G마켓 여행사업팀 오정남 매니저는 “여름 휴가철이나 추석연휴 기간까지 진에어 전 노선 항공권을 미리 예약할 수 있는 얼리버드 기획전”이라며 “항공권 할인과 호텔 숙박 연계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미리 여행 계획을 세우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최수진 기자 jinny0618@hankyung.com
Copyright © 한경비즈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