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조아제약, 단백질 건기식 ‘매일 먹는 조아 프로틴케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아제약이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매일 먹는 조아 프로틴케어'(사진)를 새로 출시했다.
매일 먹는 조아 프로틴케어는 분리대두단백질·산양유·칼슘·아연 등이 함유됐다.
칼슘은 단백질과 결합해 흡수를 돕고, 아연은 단백질 합성·분해에 관여한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소화가 쉽고 흡수율이 높은 단백질보충제"라며 "1일 1회·1회 1포를 300㎖의 물에 섞어서 섭취하면 된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아제약이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매일 먹는 조아 프로틴케어’(사진)를 새로 출시했다.
매일 먹는 조아 프로틴케어는 분리대두단백질·산양유·칼슘·아연 등이 함유됐다. 단백질 소화율 교정 아미노산점수(PDCAAS)에서 최고점을 받은 분리대두단백질을 주원료로 사용한 게 특징이다. 칼슘은 단백질과 결합해 흡수를 돕고, 아연은 단백질 합성·분해에 관여한다.
약국에서 팜며, 소비자 편의성을 고려한 막대포장 형태로 휴대가 쉽게 했다.
과거 단백질은 헬스보충제로 인식돼 근력을 강화하려는 소비자로 수요가 한정됐다. 최근엔 필수영양소로 주목받으며 기초체력 증진, 면역력 강화, 다이어트 등의 목적으로 수요가 확대되고 있다. 국내 단백질보충제 시장 규모는 2018년 800억원에서 크게 성장, 지난해 4000억원을 넘어선 것으로 예상된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소화가 쉽고 흡수율이 높은 단백질보충제”라며 “1일 1회·1회 1포를 300㎖의 물에 섞어서 섭취하면 된다”고 했다.
손인규 기자
freihei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와이스, 美 빌보드 메인 차트 첫 1위…“꿈만 꾸던 일 실현돼 행복하다”
- ‘전국노래자랑’ 새 MC 남희석 "무겁고 어려운 자리, 열심히 하겠다"
- 이정후, 김하성 방망이 무섭네…올해 일 저지르나
- 가수 김태원, 위암·패혈증 투병 고백…"죽음까지 생각했다"
- "곰팡이에 잡아먹힐 듯"…공개된 軍 간부 숙소에 누리꾼들 ‘충격’
- 박명수 딸 '무용 엘리트' 선화예고 입학…“더 열심히 살겠다”
- 밀치고 폭언하고…래퍼 비프리, 선거방해 혐의로 입건
- “요요만 30번”…스윙스, 1년 넘게 ‘이것’ 먹고 30kg 감량
- "약국 하고싶으면 3억내놔라...의사에 갑질당하는 현직 약사의 울분"
- “점심시간에 8만원 벌어가요” 직장인 용돈벌이, 너도나도 하더니 결국 ‘사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