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바이오사이언스 `SKON`, `iF 디자인 어워드 2024`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바이오사이언스는 자사가 개발한 임직원 소통용 어플리케이션 'SKON'이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4'에서 커뮤니케이션 부문 앱·소프트웨어 본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모바일 앱 카테고리에서는 총 32개 수상작이 선정됐고 이중 임직원을 위해 개발된 앱은 SKON이 유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K바이오사이언스는 자사가 개발한 임직원 소통용 어플리케이션 'SKON'이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4'에서 커뮤니케이션 부문 앱·소프트웨어 본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해당 어워드는 1953년 독일에서 시작된 세계 최고 권위의 글로벌 디자인 공모전이다.
올해 iF 디자인 어워드에선 56개국 1만1000여개 출품작이 경쟁했다. 모바일 앱 카테고리에서는 총 32개 수상작이 선정됐고 이중 임직원을 위해 개발된 앱은 SKON이 유일했다. SKON은 사내 업무 처리 및 임직원 소통을 위한 그룹웨어로 전자 결재, 시설 예약, 복리후생 신청, 커뮤니티 활동 등 임직원들의 업무 편의성과 근무 만족도를 높여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SK바이오사이언스는 디지털 혁신에 대한 강한 의지를 바탕으로 선제적인 디지털 전환(DT, Digital Transformation)을 지속 추진해왔다. 황재선 SK바이오사이언스 디지털혁신실장은 "디지털과 플랫폼의 급격한 변화 속에서 임직원들의 디지털 경험을 향상하고 디지털 및 AI 활용 능력을 강화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강민성기자 km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살다살다 처음 본다"…5차로 고속도로서 운전자 교체 `경악`
- 노소영 "비서가 26억원 빼돌렸다" 고소…경찰 수사 착수
- "인도를 나쁘게 생각마라"…텐트서 잠자다 집단성폭행 당한 스페인 여성
- 버스 우회전하다 `녹색불` 보행자 치어 중상…기사 집유
- "뉘예뉘예" 술 취해 경찰 조롱하고 무전취식 일삼은 남아공인 구속영장
- 쌀 산업, 소비자 수요 맞춰 고품질·적정생산 체계로
- `통합 LCC` 추진 코앞인데… 여전히 소란한 에어부산
- 우리은행, 부행장 11명 물러난다… 71년생 전격 발탁
- 中정부 `부글부글`…중국간첩 언급 尹담화에 "깊은 놀라움·불만"
- AI 속도내는 애플… 시리에 `챗GPT` 품고 AI칩 자체개발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