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피러스랩, 23년도 재도전성공패키지 창업자 교육 프로그램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피러스랩(Zephyrus Lab)은 지난 1월을 마지막으로 23년도 재도전성공패키지(교육형)의 창업자 교육 프로그램을 모두 종료했다고 밝혔다.
'재도전성공패키지'는 창업진흥원이 진행하는 예비 재창업자 또는 재창업 3년 이내 기업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재창업자 지원 사업으로, 사업 운영에 필요한 자금(최대 2억), 재창업 교육 및 멘토링 등을 패키지식으로 지원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제피러스랩(Zephyrus Lab)은 지난 1월을 마지막으로 23년도 재도전성공패키지(교육형)의 창업자 교육 프로그램을 모두 종료했다고 밝혔다.
우수 재도전 창업자들을 위하여 시작된 재도전성공패키지(교육형)은 △1:1 맞춤형 멘토링 △투자 관련 컨설팅 △IR 피칭 및 데모데이 △교육/네트워킹 등을 제공하여 재도전 창업자들의 역량강화를 제고하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제피러스랩은 특히 참여기업들의 실질적인 역량강화를 위해 모집 이후 수요조사를 통해 강의, 멘토링 주제를 정하여 운영했다. 이를 통해 만족도 조사 결과 90% 이상 ‘매우 만족’ 결과를 얻었다.
제피러스랩 관계자는 “실질적인 재도전 창업자들을 선발하고, 그에 따른 역량강화를 이끌어내 한번 실패한 경험을 양분으로 삼아 재도약을 이끌어 내는 것에 중점을 두었다”며 “재도전 창업자들이 어려움을 딛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길을 터주는 것이 우리의 역할이며 앞으로도 성실히 수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친구 없어 아쉬워요"…'나홀로' 입학식 참석한 초등학교 1학년
- LK-99 연구진 상온 초전도체 새 물질 美서 발표···실물 공개 안해
- "너무 부끄러워 그만 둡니다"...외과 교수, 첫 사직 의사
- 노소영 "비서가 26억 원 빼돌렸다"…경찰에 비서 고소
- "중국 아닌 한국에서 발송합니다"…과일 파는 알리, 왜?
- “건장한 4명의 남성, 무릎까지 꿇고”…무인점포 CCTV에 찍힌 선행
- “2만원대 치킨 NO”…2~3인용 '1만원대 치킨' 나왔다
- 갈비찜서 나온 '배수구 뚜껑'…식약처 처분은?
- 집배원의 장례식에 온 남자, 그가 범인이었다[그해 오늘]
- “3·1절이 뭔데?”…日노래까지 부른 유튜버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