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T' 52주 신고가 경신, 액침냉각: 거부할 수 없는 기술의 변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액침냉각: 거부할 수 없는 기술의 변화03월 05일 현대차증권의 박준영 애널리스트는 GST에 대해 "MWC2024에서 국내에 비해 매우 빠른 기술적 변화가 진행되고 있음을 확인한 분야는 액침냉각. 동사는 스크러버 및 칠러 장비를 납품하는 업체이지만 2022년부터 액침냉각 시스템 개발에 착수. 투자포인트 및 결론 1) 아직까지 액침냉각 장비의 정확한 매출규모를 추정하기 힘들어 목표주가 산정은 어려우나 AI 데이터센터를 위한 새로운 기술 흐름에 발맞춘 장비를 보유하고 있다는 점에서 잠재력이 있다고 판단" 이라고 분석했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 액침냉각: 거부할 수 없는 기술의 변화
03월 05일 현대차증권의 박준영 애널리스트는 GST에 대해 "MWC2024에서 국내에 비해 매우 빠른 기술적 변화가 진행되고 있음을 확인한 분야는 액침냉각. 동사는 스크러버 및 칠러 장비를 납품하는 업체이지만 2022년부터 액침냉각 시스템 개발에 착수. 투자포인트 및 결론 1) 아직까지 액침냉각 장비의 정확한 매출규모를 추정하기 힘들어 목표주가 산정은 어려우나 AI 데이터센터를 위한 새로운 기술 흐름에 발맞춘 장비를 보유하고 있다는 점에서 잠재력이 있다고 판단" 이라고 분석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0만원 그냥 번다" 열풍…한국서 벌써 5만명 넘었다
- "24살에 1억 모았어요"…99년생 여성, 2년 뒤 근황 봤더니
- '스벅 라떼 한잔 값' 캐나다산 석유, 독식하더니…'날벼락' [김리안의 에네르기파WAR]
- "월세보다 낫다" 입소문에 뭉칫돈 몰렸다…완판 행진
- [단독] 인재근, '차은우보다 이재명' 안귀령 후원회장 맡는다
- 리한나 축가만 85억…아들 결혼파티에 2000억 쏜 갑부
- JTBC 떠난 손석희, 다시 MBC로…'손석희를 읽는 밤' 개최
- '구독자 337만' 아이브 유튜브 계정 해킹 당했다
- 밀치고 폭언까지…래퍼 비프리, 국민의힘 선거운동 방해 혐의 입건
- "조국, 민주당 대표 될 것" 전망 속…이재명·조국, 오늘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