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주문 한곳에서" bhc 아웃백, 자사앱 개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종합외식기업 bhc그룹이 운영하는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고객 편의성 제고를 위해 자사 애플리케이션인 '아웃백 앱'을 전면 개편한다고 5일 밝혔다.
아웃백은 부메랑 멤버십 및 딜리버리 주문, 배달, 예약 등 채널 별로 다원화돼 있던 각종 편의기능을 브랜드 앱 한 곳에서 모두 이용 가능한 통합 앱을 리뉴얼 출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구예지 기자 = 종합외식기업 bhc그룹이 운영하는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고객 편의성 제고를 위해 자사 애플리케이션인 '아웃백 앱'을 전면 개편한다고 5일 밝혔다.
아웃백은 부메랑 멤버십 및 딜리버리 주문, 배달, 예약 등 채널 별로 다원화돼 있던 각종 편의기능을 브랜드 앱 한 곳에서 모두 이용 가능한 통합 앱을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 앱 공식 개편은 UI·UX(사용자 환경·경험) 향상, 통합 앱 서비스 고도화 등에 초점을 맞췄다.
신규 아웃백 앱은 가까운 매장 혹은 즐겨 찾는 매장 내 배달 및 포장 주문은 물론 간편 매장 예약 서비스, 매장 원격 줄서기(웨이팅), 진행 중인 프로모션·이벤트 공지사항 등을 모두 지원한다.
아웃백은 자사 앱 리뉴얼을 기념해 멤버십을 대상으로 31일까지 '아웃백 인 마이 백(In My Bag)'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메랑 멤버십 회원은 아웃백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본-인 스테이크 2만 원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쿠폰 사용기한은 다음 달 30일까지다.
아웃백 관계자는 "이번 통합 앱 리뉴얼은 사용 편의성 개선 및 혜택 강화 등을 토대로 아웃백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진행됐다"며 "향후에는 모바일 기프트 카드 구매, 선물하기 등 더욱 다양한 서비스 기능을 추가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unris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송재림 39세 사망…경찰 "유서 발견 돼"(종합2보)
- 김나정 "필리핀서 마약 투약 자수…제발 도와달라"
- "생명보험 가입만 수십개"…김병만, 전처 폭행 부인
- 집들이 온 절친 남편이 한 짓…홈캠에 찍힌 충격 장면(영상)
- 돌아가는데 뒤통수 가격…가라테 경기하던 초등생 '사지마비'
- 피겨 이해인, '성추행 누명' 벗고 선수 자격 일시 회복
- "이빨 9개 빠졌다"…오징어 게임 감독 부담감 고백
- "헉 빼빼로 아니었네"…실수로 콘돔 사진 올린 男 아이돌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꽃뱀 트라우마' 고치나
- 18년간 하복부 통증…의사가 떨어뜨린 '주삿바늘' 때문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