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캐리 이은정 대표, 2024 모범납세자 선정 기획재정부장관 표창
최병태 기자 2024. 3. 5. 09:05
유아동 패션 기업 ㈜더캐리 이은정 대표가 제58회 납세자의 날을 맞아 모범납세자로 선정돼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지난 4일 서울지방 국세청에서 납세자의 날을 맞아 진행된 모범납세자 포상식에서 이 대표는 성실한 납세와 기부 등 사회 공헌 활동을 묵묵히 펼쳐온 모범납세자 공로를 인정받았다.
㈜더캐리는 베베드피노, 아이스비스킷 등 프리미엄 유아동 브랜드와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캐리마켓을 전개하고 있는 유아동 패션 전문 업체다.
㈜더캐리는 아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순간을 만들어주기 위한 CSR 캠페인 캐리산타와 더불어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사랑의열매 그리고 강남세브란스병원 (소아청소년과)과 연계해 아이들의 성장과 미래를 위한 다양한 지원사업을 이어 나가는 등 꾸준한 사회•경제적 활동으로 모범을 보이고 있다.
이 대표는 “성실납세가 사회의 선순환을 이끄는 시작이라 생각하고 다음세대를 위한 사회적 책임과 의무에 앞장서는 기업으로 더욱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이 대표는 여성 기업의 경쟁력 향상 및 지속 가능한 경영으로 기업의 사회적 기여도를 인정받아 2023 여성기업유공자 포상에서 산업포장을 수상한바 있다.
최병태 기자 piano@kyunghyang.com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해를 품은 달’ 배우 송재림 숨진 채 발견
- 한동훈 대표와 가족 명의로 수백건…윤 대통령 부부 비판 글의 정체는?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단독] 법률전문가들, ‘윤 대통령 의혹 불기소’ 유엔에 긴급개입 요청
- ‘채식주의자’ 번역가 데버라 스미스 “한강 노벨상, 문학계가 공정한 시대로 나아간다는 희망
- 코미디언 김병만 전처 폭행 혐의로 검찰 송치
- [트럼프 2기와 한국 산업]“군사력 재건” 천명한 트럼프…한국 방산 앞 놓인 ‘아메리칸 파이’
- [속보]국내 첫 백일해 사망자 발생…생후 2개월 미만 영아
- [영상]“유성 아니다”…스타링크 위성 추정 물체 추락에 ‘웅성웅성’
- 이준석 “윤 대통령 국정운영 ‘0점’···뭐든 할 수 있다는 착각에 정치 다 망가뜨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