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캐리 이은정 대표, 2024 모범납세자 선정 기획재정부장관 표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아동 패션 기업 ㈜더캐리 이은정 대표가 제58회 납세자의 날을 맞아 '모범납세자'로 선정,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지난 4일 서울지방 국세청에서 '납세자의 날'을 맞아 진행된 모범납세자 포상은 납세의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고 일자리 창출 및 나눔과 상생의 문화 확산에 기여한 기업 및 개인에게 주어지는 상으로, 이 대표는 성실한 납세와 기부 등 사회 공헌 활동을 묵묵히 펼쳐온 모범납세자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아동 패션 기업 ㈜더캐리 이은정 대표가 제58회 납세자의 날을 맞아 ‘모범납세자’로 선정,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지난 4일 서울지방 국세청에서 ‘납세자의 날’을 맞아 진행된 모범납세자 포상은 납세의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고 일자리 창출 및 나눔과 상생의 문화 확산에 기여한 기업 및 개인에게 주어지는 상으로, 이 대표는 성실한 납세와 기부 등 사회 공헌 활동을 묵묵히 펼쳐온 모범납세자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베베드피노, 아이스비스킷 등 프리미엄 유아동 브랜드와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캐리마켓을 전개하고 있는 ㈜더캐리는, 아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순간을 만들어주기 위한 CSR 캠페인 ‘캐리산타’와 더불어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사랑의열매 그리고 강남세브란스병원 (소아청소년과)과 연계하여 아이들의 성장과 미래를 위한 다양한 지원사업을 이어 나가는 등 꾸준한 사회·경제적 기여로 모범을 보이고 있다.
이은정 대표는 “성실납세가 사회의 선순환을 이끄는 시작이라 생각하고 다음세대를 위한 사회적 책임과 의무에 앞장서는 기업으로 더욱 성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 대표는 여성 기업의 경쟁력 향상 및 지속 가능한 경영으로 기업의 사회적 기여도를 인정받아 ‘2023 여성기업유공자 포상’에서 산업포장을 수상한바 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럼프, 불법이민 추방 예고하자…필리핀 대책 회의 소집
- 비트코인 급등에 엘살바도르, 90% 수익 '대박’
- 코인 하나가 코스닥시장 거래대금을 이겼다... 머스크가 미는 도지코인, 9조 거래돼
- ‘위암 원인’ 헬리코박터균 감염 치료할 후보물질 찾았다
- [투자노트] 트럼프 시대 뒤 삼성전자
- 10兆 전기차 공장 지었는데… 현대차, 美 시장에 드리워진 ‘먹구름’
- 신세계 스퀘어, 열흘 만에 방문객 20만 명 돌파… 인근 상권도 활성화
- ‘트럼프 굿즈’ 주문 밀려들자… 中 제조업체도 신났다
- [단독] 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 ‘모친 유산 나눠달라’ 동생들 상대 소송 4년 만에 종결
- [비즈톡톡] “환율 오르면 식품업계 운다”... 옛날 공식된 까닭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