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웰라이프 멤버십, 건강관리 서비스 이용 7000건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라젬의 웰라이프 멤버십 서비스가 출시 1년 만에 누적 이용건수 7000건을 돌파했다.
작년 2월 선보인 이 서비스는 세라젬 마스터 V7 등 헬스케어 가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24시간 건강 상담서비스, 상급 종합병원 진료 예약대행 등과 같은 기본 케어를 비롯해 병원 방문 시 차량 에스코트, 간호사 동행 서비스 등 프리미엄 건강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맴버십 회원 외 가족까지 서비스 대상 확대
[헤럴드경제 = 김상수 기자] 세라젬의 웰라이프 멤버십 서비스가 출시 1년 만에 누적 이용건수 7000건을 돌파했다.
작년 2월 선보인 이 서비스는 세라젬 마스터 V7 등 헬스케어 가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24시간 건강 상담서비스, 상급 종합병원 진료 예약대행 등과 같은 기본 케어를 비롯해 병원 방문 시 차량 에스코트, 간호사 동행 서비스 등 프리미엄 건강 서비스를 제공한다.
주요 서비스 중 응급상황시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는 24시간 건강 상담서비스 이용이 1700건으로 가장 많았다. 검진상담, 병원문의, 상급 종합병원 진료 예약대행 등도 높은 이용률을 보였다.
세라젬은 작년 말부터 건강관리 서비스 대상자를 회원 가족까지 확대하는 등 서비스를 지속 강화하고 있다. 앞서 체형 스캔이나 운세 등 재미 요소를 더한 신규 혜택도 추가했었다.
웰라이프 멤버십은 건강한 습관을 확산하고자 세라젬이 2021년에 선보인 개인 맞춤형 헬스케어 멤버십 제도다. 현재 100만명이 넘는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세라젬 홈핏 등 헬스케어 기기를 통해 측정한 건강지표를 기반으로 월간 분석리포트와 건강 콘텐츠 등을 제공하며 리포트는 가족간 공유도 가능하다. 이 밖에도 건강미션 달성 시 리워드 지급, 웰카페 음료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세라젬 관계자는 “웰라이프 멤버십의 건강관리 서비스는 건강한 일상 유지에 도움이 된다는 점에서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며 “콘텐츠 차별화와 서비스 경쟁력을 기반으로 체계적인 건강관리 솔루션을 제시하는 헬스케어 플랫폼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dlcw@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상 최악 미스터리’ 239명 태운 항공기, 흔적없이 사라졌다…10년째 행방묘연
- 백종원, 이번엔 '바비큐 시장' 만든다…더본코리아·홍성군 업무협약
- 래퍼 비프리, 국힘 후보 선거운동 방해 혐의로 입건…밀치고 욕하고
- “요요만 30번”…스윙스, 1년 넘게 ‘이것’ 먹고 30kg 감량
- ‘전국노래자랑’ 새 MC 남희석 "무겁고 어려운 자리, 열심히 하겠다"
- 허각 소속사 “음원 유통수수료 차별 부과 갑질” 주장…카카오 “사실 아니다”
- 가수 김태원, 위암·패혈증 투병 고백…"죽음까지 생각했다"
- 한동훈 “이재명과 TV 토론, 김어준이 사회 봐도 할 것”
- 박명수 딸 '무용 엘리트' 선화예고 입학…“더 열심히 살겠다”
- “점심시간에 8만원 벌어가요” 직장인 용돈벌이, 너도나도 하더니 결국 ‘사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