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건강관리 서비스 이용, 1년 만에 7000건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라젬이 운영하는 웰라이프 멤버십 건강관리 서비스가 1년 만에 누적 이용건수 7000건을 돌파했다.
5일 세라젬에 따르면 지난해 2월 '마스터 V7' 등 헬스케어가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4시간 건강 상담 서비스, 상급 종합병원 진료 예약 대행 등과 같은 기본 케어를 비롯해 병원 방문 시 차량 에스코트, 간호사 동행 서비스 등 건강관리 서비스를 도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세라젬이 운영하는 웰라이프 멤버십 건강관리 서비스가 1년 만에 누적 이용건수 7000건을 돌파했다.
5일 세라젬에 따르면 지난해 2월 '마스터 V7' 등 헬스케어가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4시간 건강 상담 서비스, 상급 종합병원 진료 예약 대행 등과 같은 기본 케어를 비롯해 병원 방문 시 차량 에스코트, 간호사 동행 서비스 등 건강관리 서비스를 도입했다.
주요 서비스 중 응급상황 시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는 24시간 건강 상담 서비스가 1700건으로 가장 많았으며, 검진 상담과 병원 문의, 상급 종합병원 진료 예약 대행 등도 높은 이용률을 보였다.
세라젬은 지난 연말부터 건강관리 서비스 대상자를 회원 가족까지 확대하는 등 서비스를 지속 강화하고 있다. 체형 스캔이나 운세와 같은 각종 재미 요소를 더한 혜택을 추가하기도 했다.
웰라이프 멤버십은 건강한 습관을 확산하기 위해 세라젬이 2021년에 선보인 개인 맞춤형 헬스케어 멤버십 제도다. 현재 100만명 이상 회원을 보유했다.
세라젬 홈핏 등 헬스케어기기를 통해 측정한 건강지표를 기반으로 월간 분석 리포트와 건강 콘텐츠 등을 제공한다. 리포트는 가족 간 공유도 가능하다. 이 밖에 건강 미션 달성 시 리워드 지급, 웰카페 음료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세라젬 관계자는 "웰라이프 멤버십 건강관리 서비스는 건강한 일상 유지에 도움이 된다는 점에서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며 "콘텐츠 차별화와 서비스 경쟁력을 기반으로 체계적인 건강관리 솔루션을 제시하는 헬스케어 플랫폼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추신수 아내 하원미 "은퇴한 동료 80% 이혼했던데…"
- 서현진, 유재석 재산 언급 "오빠 1000억은 되지?"
- 한지일, 전재산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인형에게 모유수유"…20대女, 무슨 일이길래 [헬스톡]
- 이윤진 "'밤일'한다는 루머, 억장 무너져…열애설도 가짜"
- "파병 온 북한군, 인터넷 자유로운 러시아서 음란물에 중독"
- '조롱 논란' 박수홍♥김다예, 딸 출생신고 철회 "비상사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