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이어 오프라인까지···올영 저격한 ‘이 제품’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앳홈이 자사 단백질 식품 브랜드 프로티원이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했다고 5일 밝혔다.
프로틴원이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한 것은 2021년 출시 이후 처음이다.
앳홈 관계자는 "프로틴원의 핵심 고객칭이 가장 많이 방문하는 올리브영에서 프로티원의 오프라인 첫 선을 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특히 프로티원과 올리브영은 건강한 아름다움을 제안한다는 브랜드 가치가 일맥상통하는 만큼 앞으로 더 큰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앳홈이 자사 단백질 식품 브랜드 프로티원이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했다고 5일 밝혔다. 프로틴원이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한 것은 2021년 출시 이후 처음이다.
지난해 11월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먼저 판매를 시작한 프로티원은 이곳에서의 인기를 기반으로 오프라인까지 판매 채널을 확대했다. 실제 온라인몰 입점 이후 12월부터 올 1월까지 단백질쉐이크 부문 판매량 1위를 차지했다.
프로티원은 당류는 1g으로 낮추면서도 단백질은 최대 23g까지 높인 ‘저당 고단백 쉐이크’다. △차전자피 △15곡 곡물발효효소 △글루코만난 △비오틴 △엘라스틴 등 건강을 위한 부원료도 포함돼 있다.
2021년 출시 이후 지난해 7월 25~35세 여성을 타깃으로 맛과 영양, 패키지 등을 리뉴얼했다. 여성 맞춤 단백질 식품 브랜드로 리브랜딩한 이후 최근 6개월간 판매량이 기존 제품보다 264% 증가했다.
지난 달에는 파우치형 패키지를 새롭게 출시했다. 오프라인에서는 구매 및 섭취 편의성 등을 감안해 프로티원 파우치형만 판매한다. 파우치형은 1회 섭취분 40g의 가벼운 용량으로 파우치 안에 물만 넣어 마시면 되어 간편한 게 특징이다.
앳홈 관계자는 “프로틴원의 핵심 고객칭이 가장 많이 방문하는 올리브영에서 프로티원의 오프라인 첫 선을 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특히 프로티원과 올리브영은 건강한 아름다움을 제안한다는 브랜드 가치가 일맥상통하는 만큼 앞으로 더 큰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만 잠들 때까지 보는 거 아니네'…카톡 꺾은 유튜브 사용 시간 무려
- 침착맨 '53억5000만원'에 방이동 새 사옥 건물 사들였다
- “80조 투자 1000대 보유”…美 AI 무인전투기 등장한다
- 니만, LIV 시즌 2승…한달새 상금 110억원 챙겼다
- 손님 호구 취급 '소래포구'…'4만 원 표시하고도 5만 원 요구'
- '이강인 가짜뉴스, 유튜브서 2주새 7억 벌었다'
- “가자 민간인 학살 배경은 AI…이스라엘군 투명성 공개하라'
- “9만원 넣었는데 15만원 결제”…셀프주유소 '이것' 눌렀다간 바가지 [금융주치의]
- 손흥민, EPL서 두 달 만에 득점포…시즌 13호골
- 정부, 의학드라마 명대사 인용…'의사가 마지막 희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