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 화력' 아스널, 셰필드에 6-0 압승…우승 경쟁은 현재 진행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스널 FC가 화력을 폭발시키며 대승을 거뒀다.
아스널 FC는 5일(한국시간) 영국 잉글랜드요크셔험버지역 사우스요크셔주의 셰필드에 위치한 브라몰 레인에서 열린 2023/24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27라운드 셰필드 유나이티드와의 경기에서 6-0으로 승리했다.
아스널은 리그 7연승을 달렸고 셰필드는 리그 3연패에 빠졌다.
이에 경기는 6-0 아스널의 승리로 마무리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TN뉴스] 이형주 기자 = 아스널 FC가 화력을 폭발시키며 대승을 거뒀다.
아스널 FC는 5일(한국시간) 영국 잉글랜드요크셔험버지역 사우스요크셔주의 셰필드에 위치한 브라몰 레인에서 열린 2023/24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27라운드 셰필드 유나이티드와의 경기에서 6-0으로 승리했다. 아스널은 리그 7연승을 달렸고 셰필드는 리그 3연패에 빠졌다.
홈팀 셰필드의 크리스 와일더 감독은 이보 그르비치 골키퍼를 필두로 애스턴 트루스티, 잭 로빈슨, 아넬 아흐메드호지치, 제이든 보글, 비니시우스 다 수자, 올리버 노우드, 톰 데이비스, 제임스 매카티, 구스타보 하머, 올리버 맥버니를 선발로 내세웠다. 포메이션은 4-3-3이었다.
원정팀 아스널의 미켈 아르테타 감독은 다비드 라야 골키퍼를 시작으로, 야쿠브 키비오르, 가브리에우 마갈량이스, 윌리엄 살리바, 벤 화이트, 조르지뉴, 디클런 라이스, 마르틴 외데고르, 가브리에우 마르티넬리, 부카요 사카, 카이 하베르츠를 선발로 내세웠다. 포메이션은 4-3-3이었다.
경기 초반 아스널의 선제골이 터졌다. 전반 4분 라이스가 상대 박스 왼쪽에서 크로스한 공이 아흐메드호지치를 맞고 중앙으로 갔다. 이를 외데고르가 차 넣었다.
아스널이 한 걸음 더 달아났다. 전반 12분 사카가 오른쪽 측면 돌파 후 상대 박스 오른쪽에서 크로스했다. 이 크로스가 상대 수비수 보글을 맞고 들어갔다.
아스널이 추가골을 뽑아냈다. 전반 14분 키비오르가 상대 박스 왼쪽에서 마르티넬리에게 패스했다. 마르티넬리가 슛을 했고 골망이 흔들렸다.
아스널이 다시 득점에 성공했다. 전반 24분 상대 진영 왼쪽에서 마르티넬리를 거친 공이 하베르츠에게 갔다. 하베르츠가 드리블 후 상대 박스 왼쪽에서 찬 공이 골라인을 넘었다.
아스널이 쐐기골을 만들었다. 전반 38분 사카가 상대 박스 오른쪽에서 중앙으로 크로스했다. 라이스가 슛을 해 골망을 갈랐다. 이에 전반이 5-0 아스널이 앞선 채 종료됐다.
후반 들어 아스널이 또 한 번 득점했다. 후반 12분 하베르츠가 상대 박스 오른쪽에서 화이트에게 패스했다. 화이트가 슛을 했고 골이 됐다.
아스널의 기세가 이어졌다. 후반 32분 외데고르가 오른쪽 측면에서 중앙으로 크로스했다. 키비오르가 헤더를 가져갔지만 골문을 외면했다.
아스널의 공세가 계속됐다. 후반 36분 하베르츠가 상대 박스 왼쪽으로 패스했다. 제주스가 이를 잡아 드리블 후 슛을 했지만 골키퍼 그르비치가 쳐 냈다. 이에 경기는 6-0 아스널의 승리로 마무리됐다.
STN뉴스=이형주 기자
total87910@stnsports.co.kr
▶STN SPORTS 모바일 뉴스 구독
▶STN SPORTS 공식 카카오톡 구독
▶STN SPORTS 공식 네이버 구독
▶STN SPORTS 공식 유튜브 구독
Copyright © 에스티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허니제이, 애엄마? 문신 가득 비키니 차림 '깜짝' [★PICK] - STN 뉴스
- 문가영, 속옷+가터벨트만 입고 거리 활보 [★PICK] - STN 뉴스
- 이설, 파격 란제리 '글래머 엄청나네' [★PICK] - STN 뉴스
- [★PICK] '46세' 김사랑, 글래머+여대생 미모 폭발 - STN 뉴스
- [★PICK] 김연아, 역대급 섹시 백옥여신 '美쳤다' - STN 뉴스
- [★PICK] 제시, 충격적인 비키니 자태 - STN 뉴스
- [★PICK] '팬티야?' 한예슬, 과감한 볼륨감까지 - STN 뉴스
- [★PICK] 오정연, 속옷만 입고 파격 노출 - STN 뉴스
- [★PICK] 송혜교, '안구정화' 환상 몸매…밀착 드레스 우아美 - STN 뉴스
- [★PICK] 이민정, 출산 후 완벽 S라인 몸매 - STN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