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원 "발달장애 子 곧 귀국.. 22년 만에 기러기 생활 끝"(4인용식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태원이 기러기 생활을 청산한다고 밝혔다.
3월 4일 방송된 채널A '절친 도큐멘터리 4인용 식탁'에서는 가수 김태원이 게스트로 출연해 정진원, 이윤석, 김종서 등을 절친으로 초대했다.
이날 김태원은 "발달 장애가 있는 아들이 2005년에 필리핀에 갔는데 드디어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올해 귀국한다. 22년 만에 기러기 아빠에서 벗어난다"고 밝혀 박수를 받았다.
한편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 4인용식탁'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태원이 기러기 생활을 청산한다고 밝혔다.
3월 4일 방송된 채널A ‘절친 도큐멘터리 4인용 식탁’에서는 가수 김태원이 게스트로 출연해 정진원, 이윤석, 김종서 등을 절친으로 초대했다.
이날 김태원은 "발달 장애가 있는 아들이 2005년에 필리핀에 갔는데 드디어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올해 귀국한다. 22년 만에 기러기 아빠에서 벗어난다"고 밝혀 박수를 받았다.
그러면서 그는 "축하 파티라도 하고 싶은데 아는 사람도 없고. 이 정도 사이즈가 딱 좋다"고 말했다. 김종서 또한 "같은 기러기지만, 나도 18년 정도 됐다. 일본(에 가족이 살고 있다)"이라고 밝혔다.
자신이 좋아하는 배달 음식 짜장면, 돈가스를 시켜 손님들과 함께 먹었다.
김종선은 "짜장면은 졸업식이다"며 웃었다. 이에 이윤석은 "맞다. 기러기 졸업식이니까"라고 맞장구쳤다.
iMBC 이소연 | 화면캡쳐 채널A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부활 김태원 "위암+패혈증 투병, 후각·시각·절대음감 잃어"(4인용식탁)
- 김현숙 "연애할 틈이 없어.. 아들 키우고 일도 해야 해"(4인용식탁)
- 김현숙 "이혼 후 지금 가장 행복.. 아들도 자연스럽게 받아들여"(4인용식탁)
- 김현숙 "이혼 후 새아버지 덕분에 아들 정서 안정..교육까지 해줘"(4인용식탁)
- 김현숙, ‘막돼먹은 영애씨’ 김산호와 재회…서울집 최초 공개 (4인용식탁)
- 86세 최고령 배우 김영옥 "다시 태어나도 배우 되고파"(4인용식탁)
- 이승기·한소희·정우성, 집 나간 '이미지'를 찾습니다 [2024연말결산]
- "늑대가 나타났다카더라!" 유튜브 가짜뉴스에 연예인은 피눈물 [2024연말결산]
- "♥→번호줄까?"…정우성, 이번엔 인스타DM 플러팅 논란 "사생활" [공식입장]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