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산 부부’, ‘결혼 지옥’ 카메라 만으로 솔루션 성공? “대화 잘 돼”...제작진→MC들 ‘당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등산 부부가 대화의 성공을 기뻐했다.
3월 4일(월) 방송된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에는 '대화만 하면 주제가 산으로 가는 등산 부부' 이야기가 그려졌다.
그런데 등산 부부는 "(카메라가 있어서) 최대한 화를 안 내고 있다", "그게 제일 큰 거다. 평소에 우리가 목소리가 커지고 표정이 굳기 때문에 싸우는 거다"고 하며 "우리 솔루션 하나는 성공한 거야", "이럴 줄 알았으면 신청을 안 했겠지"라고 해 MC들을 당황케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럴 줄 알았으면 신청 안 했지”
등산 부부가 대화의 성공을 기뻐했다.
3월 4일(월) 방송된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에는 ‘대화만 하면 주제가 산으로 가는 등산 부부’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남편은 하루 일과를 마치고 구리에 있는 외숙모 댁에 방문, 술을 마신 후 귀가했다. 아내는 남편에게 “재밌었나 봐? 외숙모 댁 가서 술 먹는 게 제일 좋아? 제일 재밌어?”, “집보다 외숙모네가 편하지?”라고 물었다.
신혼부터 출산 때까지 남편이 외숙모 댁에 있는 순간이 많아 서운했다는 아내. 아내가 임신 중 호르몬 때문에 울고 밥도 잘 못 먹는 때에도 남편은 외숙모 댁에 있었다고. 심지어 지방 팝업 행사로 3주 만에 귀가한 후 한 첫 마디가 “나, 걔 훈련소 데려다줘야 해”였다고 하며 아내는 자신과 저녁은 먹을 줄 알았지만 그조차 함께하지 못했다고 하며 “내가 임신해서 오빠가 필요할 때 오빠는 항상 걔네한테 갔다. 오빠는 임신을 경험해 보지 않아서 얼마나 힘든지 몰라”라고 한다.
이에 남편은 “안다”고 하지만 아내는 “어떻게 알아 니가 임신한 고통을. 아는 애가 그렇게 했겠어? 아는 애가 그렇게 했으면 정말 나쁜 놈이고. 뭘 아는데. 힘든 걸 아는 사람이 내버려두고 간다고?”라고 따진다.
소통이라고는 볼 수 없는 두 사람의 대화에 스튜디오에 있는 MC들은 심각성을 느낀다. 그런데 등산 부부는 “(카메라가 있어서) 최대한 화를 안 내고 있다”, “그게 제일 큰 거다. 평소에 우리가 목소리가 커지고 표정이 굳기 때문에 싸우는 거다”고 하며 “우리 솔루션 하나는 성공한 거야”, “이럴 줄 알았으면 신청을 안 했겠지”라고 해 MC들을 당황케 한다.
아내와 남편은 “평소엔 대화가 안 되니까 대화를 안 했다. 이렇게 화 안 내고 대화할 수 있으면 ‘결혼 지옥’ 신청 안 했지란 생각이 들었다”, “(촬영 때 대화가) 잘 됐다”고 인터뷰해 MC들을 또 한 번 당황케 하기도. 제작진 또한 “저희는 대화가 안 되는 것처럼 보였다”고 표하자 남편은 “우리는 안 싸우면 대화다”고 대화의 정의를 내려 충격을 안겼다.
한편 '국민 멘토' 오은영 박사, 이번엔 부부 솔루션이다! 어느새 남보다 못한 사이가 된 부부들의 일상을 관찰하고 그들이 스튜디오에 직접 출연하여 부부 갈등의 고민을 나누는 리얼 토크멘터리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은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10분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박지민, “역대급으로 싸운 부부”...‘결혼 지옥’ 사상 최장 녹화 시간 기록
- 오은영, ‘얼음 부부’에 “부부가 대화를 이상하게 해...자신의 억울함만 하소연” (결혼 지옥)
- ‘결혼 지옥’ ‘얼음 부부’ “연애하는 동안 20번 이별...싸우면 헤어지자고 했다”
- ‘결혼 지옥’ “밥 좀 편하게” 남편 VS “기대 안 해” 아내, 大 전쟁 내막은?
- ‘결혼 지옥’ “사사건건 반대” VS "과한 에너지 따라가기 힘들어“ 사과 부부 등장
- 남편, 정육점-정육식당 운영→배달 고려?! “뼈가 부서져도 아이들에겐 다 해주고파“ (결혼 지
- 이승기·한소희·정우성, 집 나간 '이미지'를 찾습니다 [2024연말결산]
- "늑대가 나타났다카더라!" 유튜브 가짜뉴스에 연예인은 피눈물 [2024연말결산]
- "♥→번호줄까?"…정우성, 이번엔 인스타DM 플러팅 논란 "사생활" [공식입장]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