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성태, ‘재즈처럼’ 한태준 역 출연

손봉석 기자 2024. 3. 4. 21: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성태. DSP미디어, 알비더블유(RBW)



신예 성태가 ‘재즈처럼’에 캐스팅이 됐다고 4일 전했다.

드라마 ‘재즈처럼’(연출 송수림/강혜림, 제작 아이피큐, 엠오디티스튜디오)은 각자의 고뇌와 압박에 시달리는 다섯 명의 예고 학생들이 사랑과 음악을 통해 자신을 찾고 성장하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이 작품은 2017년 연재 당시 BL 웹툰 조회수 TOP1을 기록한 클라쥬 작가의 동명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지호근, 뉴키드 진권, 오메가엑스 한겸, 김정하 등 청춘스타들의 캐스팅 소식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성태는 극중 ‘한태준’ 역으로 합류했다. 태준은 피아노를 전공하는 인물이자 한태이(지호근 분)의 형으로, 성태는 지호근과 형제 케미를 발산하며 극에 몰입도를 더할 활약을 선보일 예정.

앞서 웹드라마 ‘알바해봤썸?‘을 시작으로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제대로 찍은 배우 성태. 그는 이후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와 웹드라마 ‘해피메리엔딩’, 지니 TV 오리지널 ‘사랑한다고 말해줘’ 등의 작품을 통해 훈훈한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대중들은 물론 업계 관계자들의 관심을 얻고, 최근에는 KBS2 ‘멱살 한번 잡힙시다’에도 캐스팅 소식을 전하며 시선을 모으고 있는바.

그런 그가 기존에 다뤄지지 않았던 재즈와 스쿨의 콜라보를 선보이며 웰메이드 BL 드라마의 탄생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재즈처럼’에도 출연 소식을 전한 가운데, 새 작품 속에서 어떤 연기를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재즈처럼’은 오는 3월 공개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