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덕 동두천시장 “앞으로도 다양한 교육지원 정책 시도하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두천시(시장 박형덕)는 사교육비 경감과 교육격차 해소를 위해 서울 강남구청과 공동 이용 협약을 체결하고 올해 처음 인터넷 수능방송 연간 수강료를 지원한다고 4일 밝혔다.
시는 4만원을 지원하며 수험생은 자기부담금 5000원을 지불하면 1년 동안 강남구청 인터넷 수능방송이 제공하는 1600여개의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박형덕 시장은 "동두천 학생들이 교육격차를 느끼지 않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교육지원 정책을 시도하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준환 기자]동두천시(시장 박형덕)는 사교육비 경감과 교육격차 해소를 위해 서울 강남구청과 공동 이용 협약을 체결하고 올해 처음 인터넷 수능방송 연간 수강료를 지원한다고 4일 밝혔다.
‘강남구청 인터넷 수능방송’은 강남구청에서 운영하는 인터넷 강의로 중·고등학교 전 교육과정 내신 및 수능 강좌를 제공한다. 시는 4만원을 지원하며 수험생은 자기부담금 5000원을 지불하면 1년 동안 강남구청 인터넷 수능방송이 제공하는 1600여개의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신청 기간은 다가오는 3월 8일 오전 9시부터 3월 17일까지며 보조금 24를 통해 선착순 500명을 접수한다. 접수 대상은 동두천시에 거주하는 중·고등학생이다.
자세한 사항은 보조금 24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박형덕 시장은 “동두천 학생들이 교육격차를 느끼지 않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교육지원 정책을 시도하겠다”고 전했다.
pjh@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 이번엔 '바비큐 시장' 만든다…더본코리아·홍성군 업무협약
- 김다현, 4일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입학 ‘학생 대표로 신입생 선서’
- ‘전국노래자랑’ 새 MC 남희석 "무겁고 어려운 자리, 열심히 하겠다"
- ‘이강인 논란에 불똥’ PSG 골수팬 파비앙, ‘적자’ 유튜브 수익 공개
- 한동훈 “이재명과 TV 토론, 김어준이 사회 봐도 할 것”
- 라미란, 사흘째 안 씻은 한가인에 "너는 좀 씻어야 해"
- “점심시간에 8만원 벌어가요” 직장인 용돈벌이, 너도나도 하더니 결국 ‘사달’
- “날 왜 안 쓰니” 박명수 돌직구에 김태호·나영석PD가 한 말은?
- 아침부터 이런 음식을? 다른 나라 ‘아침 문화’ 살펴보니 [식탐]
- 송중기, 故 이선균 향한 그리움…“마음으로 편지 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