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0만 돌파 ‘파묘’ 최민식, 남다른 팬서비스로 뜨거운 호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민식이 남다른 팬서비스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4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요즘 영화 팬들 사이에서 호감, 화제성 압도적인 배우'라는 제목의 글이 확산되고 있다.
글쓴이는 영화 '파묘' 무대인사에 참석한 최민식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글쓴이는 "연기 잘하는 건 다 아는 사실인데 저 연세, 커리어에도 무대인사에서 팬서비스 좋고 유머 감각 최고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배우 최민식이 남다른 팬서비스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4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요즘 영화 팬들 사이에서 호감, 화제성 압도적인 배우’라는 제목의 글이 확산되고 있다.
글쓴이는 영화 ‘파묘’ 무대인사에 참석한 최민식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글쓴이는 “연기 잘하는 건 다 아는 사실인데 저 연세, 커리어에도 무대인사에서 팬서비스 좋고 유머 감각 최고다”라고 말했다.
사진에 따르면 팬들은 최민식에게 고양이, 키티 머리띠를 비롯해 감귤, 푸바오 모자를 건냈고, 최민식은 이 아이템들을 착용하며 유쾌한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서 4일 오전 7시 기준 누적 관객수 603만3190명을 동원했다. ‘파묘’는 삼일절 하루에만 85만명을 모았다.
이어 토요일인 2일 83만명, 일요일인 3일 65만명을 동원하며 주말 3일간 233만명이 이 영화를 봤다. 이는 1주차 주말 스코어 196만5321명을 훌쩍 넘긴 ‘개싸라기’(시간이 갈수록 관객수가 증가한다는 영화계 은어) 흥행이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준혁 근황, 대방어 양식으로 연 매출 30억…“하루 사료값만 200만 원”
- 김신영, ‘전국노래자랑’ 하차 이유가 문재인 시계 때문?…네티즌들 갑론을박
- 숨겨진 아들 있었다…아이돌 김성주, 유부남 인정 “솔직하지 못해 죄송하다” [전문]
- 박명수 딸, 선화예고 입학했다…“고등학생 아빠 돼, 열심히 살아야”
- ‘최민환과 이혼’ 율희 “子 전화했는데 안 받아…혼자 사는 건 처음이라 어색해”
- ‘더 글로리’ 추선생 허동원, 결혼 1년만 파경…“사생활이라 추가 답변 어려워”
- 윤진이, 결혼 2년만 남편 공개 “다니엘 헤니 닮은 줄 알았더니…속았다” 배바지, 밥투정에 폭
- 김대호, 본전도 못 찾은 잠수이별 해명 “5개월도 아니고 5년 만난 사람을?” 질타(도망쳐)
- 오현경, 한식당 사장으로 변신…온화함 속 숨은 사연 (‘수지맞은 우리’)
- ‘21kg 감량’ 오은영, 알고보니 체육인 “달리기, 수영, 운전도 잘해. 하기 싫어할 뿐”(오은영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