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임 내 탓, 잠정폐업했다”..박수홍, 난임 원인에 자책→시험관 시술 시작(박수홍행복해다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수홍이 난임검사를 받았다.
최근 '박수홍 행복해다홍'에는 '[박수홍 행복해다홍] [시험관1차] ep1. 아기 천사가 간절한 난임부부의 첫 발걸음'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박수홍, 김다예 부부는 난임치료를 받으로 병원을 왔다.
박수홍은 "내 탓이다"며 "여보는 정상인데 나만 정액 검사 이상이다. 아이들이 다 힘이 없고 활동을 안 하고 잠정 폐업했다"고 슬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 기자] 박수홍이 난임검사를 받았다.
최근 ‘박수홍 행복해다홍’에는 ‘[박수홍 행복해다홍] [시험관1차] ep1. 아기 천사가 간절한 난임부부의 첫 발걸음’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박수홍, 김다예 부부는 난임치료를 받으로 병원을 왔다.
상담 후 집으로 온 박수홍은 심각한 표정을 지었다. 박수홍은 “내 탓이다”며 “여보는 정상인데 나만 정액 검사 이상이다. 아이들이 다 힘이 없고 활동을 안 하고 잠정 폐업했다”고 슬퍼했다.
다른 날 병원에 온 김다예는 “오늘 시험관 첫 번째 날이고 주사를 맞으러 왔다. 원장님께서는 인공수정을 먼저 해보고 시험관을 하는 게 어떻냐고 하셨는데 인공수정이 몸이 덜 힘들다고 하더라. 근데 확률은 시험관이 더 높다 보니까 저는 바로 시험관으로 하고 싶다고 전달했고 오늘은 남편 없이 병원에 왔다”고 설명했다.
이어 “선생님께 용띠 아이를 갖고 싶다고. 2년 가까이 기다렸고 사실 급하다고. 오늘 시험관 바로 하자고 하실 수도 있고. 배란주사 오늘부터 맞기 시작해서 집에서 자가 주사로 맞고. 한 가지 걱정인 게 제가 워낙에 스트레스가 매우 과도한 상황에 있어서 남들보다 확률이 떨어지지 않을까”라고 걱정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숨겨진 아들 있었다…아이돌 김성주, 유부남 인정 “솔직하지 못해 죄송하다” [전문]
- 김신영, ‘전국노래자랑’ 하차 이유가 문재인 시계 때문?…네티즌들 갑론을박
- ‘최민환과 이혼’ 율희 “子 전화했는데 안 받아…혼자 사는 건 처음이라 어색해”
- 화사, 설마 도촬 당했나? 파격 침대샷 눈길
- ‘더 글로리’ 추선생 허동원, 결혼 1년만 파경…“사생활이라 추가 답변 어려워”
- 오현경, 한식당 사장으로 변신…온화함 속 숨은 사연 (‘수지맞은 우리’)
- 박명수 딸, 선화예고 입학했다…“고등학생 아빠 돼, 열심히 살아야”
- ‘21kg 감량’ 오은영, 알고보니 체육인 “달리기, 수영, 운전도 잘해. 하기 싫어할 뿐”(오은영의
- 김용만, 방송 최초 후각 상실 고백 “사고로 머리 다친 뒤 냄새 못 맡는다”(시골경찰 리턴즈)
- “아이들 얼굴에 대소변” 티아라 출신 아름, 전 남편 아동학대 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