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유아, '보더라인' 콘셉트 포토 공개…다크·몽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마이걸 유아(YooA)가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4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4일 발매되는 유아 첫 싱글 '보더라인'(Borderline)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오마이걸 유아(YooA)가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4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4일 발매되는 유아 첫 싱글 '보더라인'(Borderline)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는 디테일이 돋보이는 블랙 롱 셔츠와 쇼트 팬츠를 매치, 포니 테일 헤어와 강렬한 메이크업을 한 유아의 모습과, 플레어 디테일의 롱 드레스, 길게 늘어뜨린 헤어와 톤 다운된 메이크업의 유아의 모습이 각각 담겨있다.
두 가지 상반된 스타일 모두 완벽하게 소화해 낸 유아의 콘셉트 소화력에 감탄을 자아내지만, 무표정한 얼굴과 어딘가 다크하고 몽환적인 무드의 이번 콘셉트 포토에서 새 앨범의 콘셉트뿐만 아니라 신곡과의 연결성에 많은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콘셉트 포토에 앞서 공개된 무드 샘플러에서는 마치 패션필름을 보는듯한 유아의 색다른 모습과 스타일에 큰 반응을 얻었다. 이어 이번 콘셉트 포토가 공개되자 앞으로 공개될 또 다른 티저 콘텐츠들에 대한 기대감 역시 커지고 있으며, 5일 콘셉트 포토를 추가로 공개하고 그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뛰어난 춤 실력과 보컬 실력, 비주얼까지 올라운더 솔로 퀸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이고 있는 유아의 첫 싱글 '보더라인'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강에 두 자녀 던져 죽인 20대 아빠 "난 기독교인, 죄는 씻을 수 있다"
- 최민환 "성매매한 적 없어…묶은 지 오래됐다" 직접 부인
- 블박 '키스 소리' 추궁하자 "아이스크림 먹었다"…동료 공무원과 불륜 아내
- 日여성 '아내 지키려 軍 동원한 尹 엄지척'→洪 "金 여사, 권양숙처럼 해야"조언
- "윤석열 파면 거의 100%일 것" 前 헌법재판관의 전망
- "젊은 세대에 미안, 노인들 너무 미워 말길"…'탄핵 눈물' BBC뉴스 이승방씨의 당부
- 최준희, 파인 드레스로 뽐낸 과감 등 노출…섹시미 가득 [N샷]
- 전현무, 13세 연하 장예원과 묘한 기류? "1시간 반씩 통화"
- 전람회 출신 서동욱 18일 사망, 향년 50세…'지병 있어' 안타까움
- 천공 "尹, 하늘이 점지한 대통령…천손의 공부 기간, 3개월 내 상황 바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