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免 명동점에 ‘유이크’ 단독 입점…국내 오프라인 첫 매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면세점이 명동점에 마이크로바이옴 화장품 브랜드 '유이크(UIQ·사진)'를 단독 입점시켰다고 4일 밝혔다.
명동점 내 유이크 매장에서는 '바이옴 베리어 크림 미스트'와 '바이옴 레미디 바디워시&바디로션' 등 베스트셀러를 포함한 전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이 가진 특장점을 활용해 유이크 브랜드와 상품을 전 세계에 알리도록 협업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희량 기자] 신세계면세점이 명동점에 마이크로바이옴 화장품 브랜드 ‘유이크(UIQ·사진)’를 단독 입점시켰다고 4일 밝혔다. 유이크가 국내에 정식으로 오프라인 매장을 연 건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이 처음이다.
신약개발 전문기업 지놈앤컴퍼니가 지난 2021년 선보인 유이크는 온라인 채널을 통해 미국, 일본, 중국 등 10개국에 진출한 K뷰티 브랜드다. 명동점이 관광객 사이에서 ‘K뷰티 성지’로 불릴 만큼 다양한 K뷰티 브랜드를 운영한다는 것이 입점 배경이 됐다.
명동점 내 유이크 매장에서는 ‘바이옴 베리어 크림 미스트’와 ‘바이옴 레미디 바디워시&바디로션’ 등 베스트셀러를 포함한 전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대표 제품 ‘바이옴 베리어 크림 미스트’는 지난해 다양한 온라인 뷰티 어워즈에서 5관왕을 차지하며 우수성을 입증받았다.
유이크의 모든 제품에는 지놈앤컴퍼니가 독자 개발한 스킨 마이크로바이옴 성분이 함유됐다. 이 성분은 자체 연구개발 플랫폼 지노클(GNOCLETM)을 통해 건강한 사람의 피부에서 찾아낸 피부 상재균 ‘큐티박테리움 아비덤’ 유래물질이다.
신세계면세점과 유이크는 고객 특별 혜택을 마련했다. 이달 31일까지 모든 방문객에게는 ‘리바이브 세럼’과 ‘듀이 세럼 샤쉐’ 2종을 증정하고, 구매 고객에게는 ‘바이옴 베리어 시트 마스크팩’ 1매를 선물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이 가진 특장점을 활용해 유이크 브랜드와 상품을 전 세계에 알리도록 협업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hop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 논란에 불똥’ PSG 골수팬 파비앙, ‘적자’ 유튜브 수익 공개
- 김진수 "나도 이강인 사과 받았다…그때 일 얘기 잘 안해"
- 라미란, 사흘째 안 씻은 한가인에 "너는 좀 씻어야 해"
- 방탄소년단 뷔, 고무신 아미들에게 봄날의 러브송 전한다
- “날 왜 안 쓰니” 박명수 돌직구에 김태호·나영석PD가 한 말은?
- 트와이스, 데뷔 9년 만에 美 빌보드 정상…K-팝 8번째, 걸그룹 3번째
- 김신영, 전국노래자랑 일방적 하차 통보…후임은 개그맨 남희석 거론
- '침착맨' 이말년, 알고보니 53억 건물주…송파구에 사옥용 빌딩 매입
- 송중기, 故 이선균 향한 그리움…“마음으로 편지 써”
- 이종석, 연인 아이유 콘서트장서 포착…애정전선 이상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