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이장원, 배다해 부재에 분리불안 증상…기이한 행동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상이몽2' 이장원-배다해 부부의 색다른 일상이 공개된다.
4일 밤 방송될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작가로 데뷔하는 배다해를 위한 이장원의 든든한 응원이 소개된다.
모두를 혼돈에 빠트린 초특급 게스트의 정체는 무엇일지, 의문 가득한 이장원, 배다해 부부의 북 콘서트 현장은 4일 월요일 밤 10시 10분에 방송될 '동상이몽2'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동상이몽2' 이장원-배다해 부부의 색다른 일상이 공개된다.
4일 밤 방송될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작가로 데뷔하는 배다해를 위한 이장원의 든든한 응원이 소개된다.
오랜만에 '동상이몽2'에 돌아온 이장원, 배다해 부부는 지난해 'SBS연예대상' 베스트 커플상 수상자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그러나 '아내 바라기' 이장원은 배다해의 부재에 분리불안 증상을 보여 스튜디오의 눈길을 끌었다. 배다해가 자리를 비우자 이장원은 허공에 혼잣말을 하는 등 기이한 행동을 보여 모두를 당황케 했다.
이장원의 이상 행동이 계속되자 지켜보던 MC들도 "가만히 있질 못하네", "저게 뭐 하는 거냐"며 의아해했다. 혼자가 된 이장원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이장원, 배다해 부부가 기쁜 소식을 전했다. 절친 이효리, 안혜경 등과 함께 꾸준한 동물보호 운동을 했던 배다해가 동물보호 운동 20주년을 기념해 첫 에세이를 출간한 것. 이에 이장원은 배다해의 작가 데뷔를 축하하기 위해 온갖 서포트 공세를 퍼부었다. 이장원은 자작곡을 선물하는가 하면, 카이스트 출신다운 스마트한 이벤트까지 준비했다. 이장원의 노력을 지켜보던 MC들은 "저런 것도 하냐", "참 아내를 사랑한다"며 혀를 내둘렀다. 이장원이 준비한 서포트의 정체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장원, 배다해는 책을 출간한 기념으로 북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날 북 콘서트에는 두 사람이 특별히 초대한 특급 게스트가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스페셜 게스트의 등장으로 열기가 뜨거워진 것도 잠시, 게스트는 이내 물건을 무너트리고 소리를 지르는 등 돌발행동을 서슴지 않아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이장원은 사태를 수습하기 위해 백방으로 움직이는 등 진땀을 뺐다. 그러나 게스트의 폭주는 멈추지 않았고, 결국 현장은 물론 스튜디오까지 눈물바다가 됐다고 해 의문을 자아낸다.
모두를 혼돈에 빠트린 초특급 게스트의 정체는 무엇일지, 의문 가득한 이장원, 배다해 부부의 북 콘서트 현장은 4일 월요일 밤 10시 10분에 방송될 '동상이몽2'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신영, '전국노래자랑' MC 하차 통보 받아…"제작진도 당황"
- 미노이, '광고 노쇼' 논란 직접 해명…"계약서에 가짜 도장 찍혀있었다"
- '미우새' 김호중, 발목 검진 결과에 '충격'…"32살의 발목 아냐, 수술해야 되는 최악의 상황"
- '파묘', 3.1절 특수 누렸다…233만 동원하며 600만 돌파
- 최지우, YG 떠났다…산타클로스와 전속 계약
- 송강, 4월 2일 육군 현역 입대…"안전사고 예방 위해 비공개 입소"
- 이재욱, 카리나와 열애 인정 후 악플…소속사 "심각한 인격권 침해, 법적 대응"
- '더 글로리' 넝담쌤 허동원, 결혼 1년 만에 이혼…"배우 사생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