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웬디, 단발 끝 선언 “X머리도 안 된다, 광대 있으면 추천”(피식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드벨벳 웬디가 단발 머리에 대해 말했다.
이날 웬디는 이날 '웬디 단발'에 대해 "더 이상 단발을 못 하겠다"고 해 시선을 끌었다.
이어 웬디는 "단발병이 온 사람들에게 한 마디 해달라"는 말에 "광대가 있는 사람들에게 개인적으로 '웬디컷'을 추천한다"고 했다.
그는 "내가 이마가 넓은 편인데 그래서 앞머리를 내렸다. 본인이 생각하기에 이마가 넓으면 웬디 컷과 세트로 앞머리도 추천한다"라고 상세하게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레드벨벳 웬디가 단발 머리에 대해 말했다.
3월 3일 채널 '피식대학'에는 게스트로 레드벨벳 웬디가 출연했다.
이날 웬디는 이날 ‘웬디 단발’에 대해 “더 이상 단발을 못 하겠다"고 해 시선을 끌었다.
그는 "7~8년 정도 하고 싶었다. 왜냐하면 진짜 편하기 때문”이라며 “그게 단발의 장점인데 머리가 안 묶인다. 똥머리가 안 된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웬디는 “단발병이 온 사람들에게 한 마디 해달라”는 말에 “광대가 있는 사람들에게 개인적으로 ‘웬디컷’을 추천한다”고 했다.
그는 "내가 이마가 넓은 편인데 그래서 앞머리를 내렸다. 본인이 생각하기에 이마가 넓으면 웬디 컷과 세트로 앞머리도 추천한다”라고 상세하게 설명했다.
(사진=피식대학)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서진 칼 빼들었다 “신체촬영→잠수이별 L씨” 폭로 루머에 강경대응…선처 없다[종합]
- 두경부암 투병 끝 떠난 故 민욱 오늘(2일) 7주기
- 기안84, 싸게 산 성모마리아뷰 작업실 진실에 충격 “돈 더 주고 매입”(나혼산)[어제TV]
- 추성훈♥야노시호 잉꼬부부의 민낯 “결혼기념일 선물 NO 날짜도 몰라” (더 와일드)[결정적장면
- 박수홍 “난임 내 탓, 잠정폐업” ♥김다예 시험관 시술 결정+눈물(행복해다홍)
- 전원주, 매달 돈 보낸 아들 20년 거짓말 알고 오열 (효심이네)[결정적장면]
- 장윤정 ‘미스트롯3’ TOP10 무대에 “임영웅 버금가는 음원깡패 될 것”
- 곽튜브, 미모의 양곱창집 딸에 관심 “결혼 안했죠?” 돌아온 답변은 (전현무계획)[결정적장면]
- ‘김승현♥’ 장정윤 작가, 인공수정+시험관 실패 “피임 안 하면 임신할 줄”(위대한 탄생)
- 선우은숙 아플 때 가출한 유영재 “설에 시댁 안 가 서운” (동치미)[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