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희, 중3 자퇴→PC방 알바→짜장라면 끓여주던 손님과 동거…결국 가족 절연('고딩엄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청소년 엄마 김세희가 임신 후 가족들의 반대로 인해 '절연'을 감행하고 출산한 사연을 전한다.
6일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이하 '고딩엄빠4')' 32회에서는 19세에 엄마가 된 '청소년 엄마' 김세희가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이후로 김세희는 PC방의 단골손님인 아르바이트 동료의 친구를 알게 됐다.
결국 김세희는 "어린 나이에 '평범하게 살 수 없냐'고 말하는 부모님에게 반발심이 생겨, 끝내 가족과 절연을 감행하고 출산 준비에 돌입했다"고 밝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청소년 엄마 김세희가 임신 후 가족들의 반대로 인해 '절연'을 감행하고 출산한 사연을 전한다.
6일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이하 '고딩엄빠4')' 32회에서는 19세에 엄마가 된 '청소년 엄마' 김세희가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이날 재연드라마에서 김세희는 "어린 시절부터 학교생활에 적응하기 어려워, 부모님과 상의 없이 중학교 3학년에 자퇴를 했다"며 "모든 경제적 지원을 중단하겠다는 부모님의 말에 PC방에서 아르바이트를 시작하며 자유로운 생활을 즐겼다"고 밝힌다.
이후로 김세희는 PC방의 단골손님인 아르바이트 동료의 친구를 알게 됐다. 김세희는 "그 손님에게 1년 내내 짜장라면을 끓여주다가 검정고시 준비를 위해 아르바이트를 그만뒀는데, '그동안 짜장라면을 끓여준 게 고마워서 밥을 사줄 테니 한 번만 만나 달라'는 손님의 전화 한 통으로 인해 식사 자리에 나갔다가 눈이 맞아 교제를 시작하게 됐다"고 전한다.
더욱이 "교제 3일 후, 나의 자취방에 남자친구가 들어와 바로 동거에 돌입했다"고 전해, "공부한다며!"라는 출연진들의 탄식을 자아낸다.
얼마 뒤 김세희와 남자친구는 임신 사실을 알게 됐는데, 바로 "낳자"고 이야기한 남자친구와 달리, 소식을 접한 김세희의 부모님은 출산을 강하게 반대한다.
결국 김세희는 "어린 나이에 '평범하게 살 수 없냐'고 말하는 부모님에게 반발심이 생겨, 끝내 가족과 절연을 감행하고 출산 준비에 돌입했다"고 밝힌다.
그런데 출산이 다가올수록 김세희는 자꾸만 악몽을 꾸게 됐고, "점점 혼자 있는 게 무서워져서, 남편이 야간 근무를 나가는 걸 극도로 싫어하게 됐다"고 밝힌다.
"남편에게 주간에만 하는 일로 직업을 바꿔 달라고 졸라도 봤다"는 김세희의 말에 MC 박미선-인교진은 "점점 현실이 다가오네"라고 상황을 꼬집기도 한다. 더욱이 아이를 낳은 후에도 밤마다 남편에게 쉴 새 없이 연락을 시도하는 김세희의 모습에, 서장훈은 "남편에 대한 집착이 엄청나네"라고 혀를 내두른다. 과연 김세희에게 어떤 상황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이 모인다.
이날의 게스트로는 방송인 조향기가 출연한다. 조향기는 "학부모들 사이에서 '고딩엄빠'가 인기라, 방송 다음 날인 목요일만 되면 전날 방송에 대한 이야기를 함께 나누는 편"이라며 '찐 시청자'들의 생생한 반응을 증언한다.
그런가 하면 조향기는 "처음에는 '고딩엄빠'에 출연하는 주인공들에게 다소 딱딱한 마음이 있었지만, 이들이 책임지는 아이들을 보면서 마음이 많이 누그러졌다"라며, '고딩엄빠'들에게 따뜻한 응원과 격려를 건넨다.
MBN '고딩엄빠4' 32회는 6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 13일 만에 사별. 220억 유산 받았다고..여배우의 화려한 근황 화제
- 김승수♥양정아, 백허그 스킨십까지 “같이 살 수 있어”
- “중3 때 노숙자와 관계 후 임신” 최악 사연..박미선 경악 “철이 없어도 너무 없어”
- 김종민, 9월 30일 결혼설..“잘 생겨지기 위해” 점까지 빼?
- “송경철 쇠줄 맞고 죽었다고..‘사망 보도’로 기사 도배”..끔찍했던 그날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