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 커플룩? 딱 걸려‥이홍기 “이거 남자 거 아니잖아”(미우새)[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홍기, 배우 장근석이 김희철 집을 방문했다.
3월 3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 김희철의 '흰철 하우스'가 공개됐다.
두 사람은 김희철이 이사한 집에 처음 온다며 궁금해했다.
또한 심지어 커플룩 의심까지 간 상황에 김희철은 "사각팬티 불편해서 긴 바지 사서 오린 것"이라고 해명하며 당황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권미성 기자]
가수 이홍기, 배우 장근석이 김희철 집을 방문했다.
3월 3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 김희철의 '흰철 하우스'가 공개됐다.
세 사람은 10여 년 동안 절친 삼인방으로 알려졌다. 모임 이름이 '쪼코볼'인 이유에 대해 '쪼금은 싸이코 같지만 볼수록 매력 있다'고 알려져 있다. 두 사람은 김희철이 이사한 집에 처음 온다며 궁금해했다.
안방 옆 드레스룸을 공개하자 이홍기는 "집에 여자 옷이? 남자 거 아니잖아. 내 허벅지도 안 들어가겠네"라며 호피 무늬 바지를 꺼냈다.
또한 심지어 커플룩 의심까지 간 상황에 김희철은 "사각팬티 불편해서 긴 바지 사서 오린 것"이라고 해명하며 당황해했다. 이를 듣고 장근석은 "되지도 않는 변명이다"고 저격했다.
다음은 욕실을 공개했고 대형 욕조가 눈길을 끌었다. 김희철은 "미래에 아이가 생기면 같이 목욕하려고 크게 한 것"이라고 미래의 아내, 아이와 함께 목욕하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를 듣던 장근석도 "나도 하고 싶다, 난 혼기가 꽉 찬 것 같다"고 말했다. 이유를 묻자 장근석은 "지금까지 싱글로서의 삶을 한계치만큼 다 해본 것 같아 이제 다음 허들로 넘어갈 시기인지 직감적으로 느낀다"면서 "이제 혼자 벗어나 가정을 이루고 싶은 마음이다. 내 울타리, 나만의 보금자리를 만드는 건 다른 얘기이기 때문"이라고 진지하게 말했다.
뉴스엔 권미성 mis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서진 칼 빼들었다 “신체촬영→잠수이별 L씨” 폭로 루머에 강경대응…선처 없다[종합]
- 두경부암 투병 끝 떠난 故 민욱 오늘(2일) 7주기
- 기안84, 싸게 산 성모마리아뷰 작업실 진실에 충격 “돈 더 주고 매입”(나혼산)[어제TV]
- 박수홍 “난임 내 탓, 잠정폐업” ♥김다예 시험관 시술 결정+눈물(행복해다홍)
- 추성훈♥야노시호 잉꼬부부의 민낯 “결혼기념일 선물 NO 날짜도 몰라” (더 와일드)[결정적장면
- 전원주, 매달 돈 보낸 아들 20년 거짓말 알고 오열 (효심이네)[결정적장면]
- 선우은숙 아플 때 가출한 유영재 “설에 시댁 안 가 서운” (동치미)[어제TV]
- 곽튜브, 미모의 양곱창집 딸에 관심 “결혼 안했죠?” 돌아온 답변은 (전현무계획)[결정적장면]
- 장윤정 ‘미스트롯3’ TOP10 무대에 “임영웅 버금가는 음원깡패 될 것”
- 김회수 대표 “빚 35억→일주일 간격 이모·삼촌 사망, 김창옥 강연에 힘”(김창옥쇼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