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층 결집’보단 외연 확장…한동훈, 결의대회 취소 후 동료시민 속으로[이런정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의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은 4일 충남 천안시를 방문해 유권자들에게 지지를 호소한다.
4·10 총선 격전지 순회 첫 행보다.
앞서 국민의힘 지도부는 전국을 돌며 총선 승리 결의대회를 진행하기로 한 일정을 전격 취소했다.
앞서 한 위원장은 당원 중심의 전국 순회 '4·10 총선 필승 결의대회' 계획을 취소하고, 전략 지역과 격전지에서 시민들을 더 많이 만나는 방식으로 총선 전 전국 곳곳을 돌기로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국민의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은 4일 충남 천안시를 방문해 유권자들에게 지지를 호소한다. 4·10 총선 격전지 순회 첫 행보다.
앞서 국민의힘 지도부는 전국을 돌며 총선 승리 결의대회를 진행하기로 한 일정을 전격 취소했다. 당원들과 세를 과시하는 결의대회보다 일반 시민들과 직접 소통하는 방향으로 선거 전략을 전환한 셈이다.
한 위원장은 이날 오후 천안 소재 백석대를 방문, 새 학기를 시작한 대학생들과 ‘타운홀미팅’을 한다. 이어 천안중앙시장을 찾아 간담회를 열어 전통시장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듣는다. 이후 시장을 돌며 시민들을 만난다.
천안은 지난 총선에서 갑·을·병 3개 지역구 모두 더불어민주당에 패한 지역이다. 국민의힘은 천안갑에 신범철 전 국방부 차관을 단수 공천했고, 을·병 지역구는 경선을 진행하고 있다.
앞서 한 위원장은 당원 중심의 전국 순회 ‘4·10 총선 필승 결의대회’ 계획을 취소하고, 전략 지역과 격전지에서 시민들을 더 많이 만나는 방식으로 총선 전 전국 곳곳을 돌기로 했다.
한 위원장은 이날 천안 방문을 시작으로 5일 충북 청주시, 7일 경기 수원시, 8일 경기 성남·용인시를 차례로 방문한다.
nic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못 나올 것 같다"…'조폭응징 유튜버' 보복폭행 사주한 MZ조폭 결국
- 라미란, 사흘째 안 씻은 한가인에 "너는 좀 씻어야 해"
- 김진수 "나도 이강인 사과 받았다…그때 일 얘기 잘 안해"
- 박세리 "'리치 언니' 수식어, 부담스러웠다…마음 부자 되려고 노력"
- SNL "풍자는 권리"…尹 정권 '입틀막' 패러디
- 9만원 주유했는데 결제는 15만원…"셀프 주유소 조심"
- '침착맨' 이말년, 알고보니 53억 건물주…송파구에 사옥용 빌딩 매입
- “매주 2컵 이상 먹으면, 당뇨병 위험 낮아져요”…美 FDA도 인정한 이 식품?
- 이종석, 연인 아이유 콘서트장서 포착…애정전선 이상無
- SNL코리아 출연한 이준석, 한동훈에 ‘뼈 있는’ 안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