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찌빠' 풍자, 소개팅권 경품에 "우리 안에서 해주면 안 된다"…제작진에 '신신당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3일 방송된 SBS '덩치 서바이벌-먹찌빠'(이하 '먹찌빠')에서는 경품 미션이 진행되어 멤버들을 흥분하게 만들었다.
이날 덩치들은 경품 미션을 위해 준비된 선물 목록을 보고 깜짝 놀랐다.
양문형 냉장고부터 황금 열쇠까지 덩치들의 승부욕을 자극하는 경품들이 잔뜩 준비되어 있던 것.
물촬영 금지권, 서장훈이 쏜다 소고기 회식권, 소개팅권 등 일상에서 유용한 혜택들도 준비되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소개팅권을 뽑을 사람은 누구?
3일 방송된 SBS '덩치 서바이벌-먹찌빠'(이하 '먹찌빠')에서는 경품 미션이 진행되어 멤버들을 흥분하게 만들었다.
이날 덩치들은 경품 미션을 위해 준비된 선물 목록을 보고 깜짝 놀랐다. 양문형 냉장고부터 황금 열쇠까지 덩치들의 승부욕을 자극하는 경품들이 잔뜩 준비되어 있던 것.
이뿐만이 아니었다. 물촬영 금지권, 서장훈이 쏜다 소고기 회식권, 소개팅권 등 일상에서 유용한 혜택들도 준비되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서장훈은 "아니 왜 내 허락도 없이 저런 걸 만든 거냐?"라며 소고기 회식권에 대한 의의를 제기했다. 또한 소개팅권에 대해서는 "절대 저건 뽑으면 안 된다. 누가 나올 줄 알고"라며 제작진을 불신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이호철은 소개팅권에 대한 열망을 드러냈다. 이에 풍자는"소개팅권 뽑아도 우리 안에서 해주면 안 된다"라고 제작진들에게 신신당부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미우새' 김호중, 발목 검진 결과에 '충격'…"32살의 발목 아냐, 수술해야 되는 최악의 상황"
- '런닝맨' 양세찬, "2000년대 로또 번호 외웠다"…번뜩이는 재치로 '407억 원' 당첨
- '파묘', 3.1절 특수 누렸다…233만 동원하며 600만 돌파
- BTS 뷔가 전하는 봄날의 러브송…오는 15일 싱글 깜짝 발표
- 송강, 4월 2일 육군 현역 입대…"안전사고 예방 위해 비공개 입소"
- 이재욱, 카리나와 열애 인정 후 악플…소속사 "심각한 인격권 침해, 법적 대응"
- '더 글로리' 넝담쌤 허동원, 결혼 1년 만에 이혼…"배우 사생활"
- '남편상' 사강 "마음 찢어져…거기서는 아프지 마" 절절한 그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