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 바로 옆에서 '집단 성폭행' 당한 스페인 여성 관광객..또 인도 '충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편과 함께 인도를 여행 중이던 스페인 여성 관광객이 괴한 7명에게 집단 성폭행을 당하는 사건이 벌어졌다.
3일(현지시간) AFP 통신과 현지 매체 등은 지난 1일 밤 동부 자르칸드주 둠카 디스트릭트(행정단위)에서 남편과 함께 텐트를 치고 자던 여성(35세)이 갑자기 들이닥친 괴한들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보도했다.
피해 여성은 사건 발생 후 경찰에 신고했으며 남편과 함께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남편과 함께 인도를 여행 중이던 스페인 여성 관광객이 괴한 7명에게 집단 성폭행을 당하는 사건이 벌어졌다.
3일(현지시간) AFP 통신과 현지 매체 등은 지난 1일 밤 동부 자르칸드주 둠카 디스트릭트(행정단위)에서 남편과 함께 텐트를 치고 자던 여성(35세)이 갑자기 들이닥친 괴한들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보도했다. 함께 있던 남편도 폭행을 당했다.
이들 부부는 오토바이를 타고 파키스탄, 방글라데시, 인도 등 남아시아 일대를 여행 중이었다. 사건 당일에는 이 지역에서 하룻밤 머물기 위해 주요 도로에서 2㎞가량 떨어진 숲에서 텐트를 치고 캠핑 중이었다.
잠을 자던 텐트로 갑자기 들이닥친 7여명의 괴한들은 칼을 들이밀고 협박하며 범행을 저질렀다. 이들은 범행을 마친 뒤 부부의 소지품을 일부 빼앗아 달아났다. 피해 여성은 사건 발생 후 경찰에 신고했으며 남편과 함께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받고 있다.
경찰은 용의자 4명을 붙잡았고 나머지 용의자들을 쫓고 있다.
부부는 사건 후 자신들의 SNS에 영상을 올려 피해 사실을 밝혔다. 부부는 수개월 전 스페인에서 출발해 인도를 여행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인도에서는 여성을 상대로 하는 성폭행이 빈발하고 있다. 현지 정부 통계에 따르면 2022년 한 해 동안 전국에서 매일 90여건의 성폭행이 일어났다. 하지만 전문가들은 실제 피해 건수가 이보다 많을 것으로 추정한다. 피해자에게 오명을 씌우는 데다 경찰 조사에 대한 불신으로 신고되지 않은 경우도 적지 않기 때문이다.
#성폭행 #인도여행 #스페인부부
moon@fnnews.com 문영진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년간 7번 임신' 본능아내 "남편과 부부관계 싫진 않아"
- "정우성·문가비 만남, 오래된 現연인과 잠시 헤어졌을 때"…새 주장(종합)
- 박나래, 얼굴에 멍 자국 "강남 아빠한테 맞았다"
- 한가인 "소개팅 경험 有…남친 군대 있을 때 나갔다"
- 유흥주점 30대 여성 숨진 채 발견…바닥에 피 흥건
- 이영애, '김여사 연관설' 제기한 유튜버 상대 손배소 패소
- 포클레인에 결박 당한 전처…1년 헬스로 힘 키워 전 남편 보복 살인
- 국제부부 남편 "외도 했지만 성관계 無…벌거벗고 스킨십만"
- '햄버거집 계엄 모의' 노상원…성폭력 전과에 역술인 활동까지
- 1등 나오자 "너도 빨리 사"…회사 동료 10억씩 복권 당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