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적 참견 시점’ ‘넷플릭스 아들’ 류경수, “‘전참시’ 팀 보고 싶어서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현무가 게스트 류경수를 보자마자 시샘의 말을 날렸다.
3월 2일 방송된 '전지적 참견 시점' 에서는 참견인으로 류경수와 스윙스가 등장했다.
전현무는 이어 류경수를 보면서 "재수없다!"라고 말하면서 "연기 너무 잘해서"라고 덧붙였다.
류경수는 "장성규 님이 본인 입으로 닮았다고 하시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현무가 게스트 류경수를 보자마자 시샘의 말을 날렸다.
3월 2일 방송된 ‘전지적 참견 시점’ 에서는 참견인으로 류경수와 스윙스가 등장했다.
전현무는 “넷플릭스의 아들, 연상호 감독 페르소나!”라며 소개했다. 전현무는 이어 류경수를 보면서 “재수없다!”라고 말하면서 “연기 너무 잘해서”라고 덧붙였다.
양세형은 “직접 보니 동생 같다”라고 말했다. 실제로 류경구는 92년생으로, 양세형보다 연하라며 MC들은 양세형에게 핀잔을 주기도 했다.
전현무는 “장성규와도 닮았다”라고 말했다. 류경수는 “장성규 님이 본인 입으로 닮았다고 하시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전현무는 “출연 이유가 감동이었다. ‘전참시’ 팀을 연말 대상에서 보고 온 것”이라고 말했다. 류경수는 “제가 유쾌한 사람들 좋아한다. 여러분 보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홍현희는 “우리 팀 되는 거냐”라며 반겼다. 당장 MC들은 류경수를 식구로 만들려고 예능 출연에 대한 조언을 쏟아내기 시작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는 류경수&강주희 매니저와 스윙스&김진혁 매니저 편이 펼쳐졌다.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iMBC 김민정 | 화면캡쳐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전참시’ 류경수, 때아닌 나이 논란? 아이유 커피차 받은 찐친 정체 궁금증↑
- ‘압도적 피지컬’ 스윙스, 다이어트 성공 비결은? (전참시)
- 래퍼 스윙스, '전참시' 출연…CEO 삶 최초 공개
- 신기루, 소속사 대표 와인에 관심 “오함마 어딨니?!” (전참시)
- ‘전참시’ 르세라핌 일상 대공개→신기루, 먹부림 풀가동...최고 5.1%
-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 신기루 ‘완전 분석’ “미제 치즈로 완성된 체형!”
- 이승기·한소희·정우성, 집 나간 '이미지'를 찾습니다 [2024연말결산]
- "늑대가 나타났다카더라!" 유튜브 가짜뉴스에 연예인은 피눈물 [2024연말결산]
- "♥→번호줄까?"…정우성, 이번엔 인스타DM 플러팅 논란 "사생활" [공식입장]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