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핑계고’ 약속 지켰다…아이유 감격 “진짜 오다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재석, 박명수, 양세찬이 아이유의 콘서트를 즐겼다.
아이유의 단독 콘서트는 지난 2022년 솔로 아티스트 최초로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열린 '더 골든아워(The Golden Hour): 오렌지 태양 아래' 이후 약 1년 6개월 만이며 4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박명수도 유재석, 양세찬 옆에서 콘서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모았다.
한편, 아이유는 이날 서울 단독 콘서트를 시작으로 월드투어의 서막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재석, 박명수, 양세찬이 아이유의 콘서트를 즐겼다.
2일 오후, 아이유가 서울 송파구 KSPO DOME에서 ‘2024 IU H. E. R. WORLD TOUR CONCERT IN SEOUL’을 개최했다. 아이유의 단독 콘서트는 지난 2022년 솔로 아티스트 최초로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열린 ‘더 골든아워(The Golden Hour): 오렌지 태양 아래’ 이후 약 1년 6개월 만이며 4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이날 유재석과 양세찬이 정장을 입고 콘서트장을 찾은 목격담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를 중심으로 올라왔다. 앞서 아이유가 유튜브 콘텐츠 ‘핑계고’에 출연하며 둘을 콘서트에 초대했던 것. 당시 양세찬이 “수수하게 입고 가야 할 것 같다”라고 하자, 유재석이 “정장 입고 정갈하게 갈 것”이라며 한껏 꾸미겠다고 약속한 바 있다. 아이유는 정장 차림인 둘을 보고 “진짜로 양복을 입고 와주셨다”라며 반겼다.
박명수도 유재석, 양세찬 옆에서 콘서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모았다. 최근 아이유가 유튜브 채널 ‘할명수’에도 출연해 박명수와의 오랜 의리를 뽐낸 것. 또한, 이날의 게스트는 뉴진스로 나타나 화제를 모았다.
한편, 아이유는 이날 서울 단독 콘서트를 시작으로 월드투어의 서막을 올렸다. 서울을 시작으로 요코하마, 타이페이, 싱가포르, 자카르타, 홍콩, 마닐라, 쿠알라룸푸르, 런던, 베를린, 방콕, 오사카 등을 방문해 월드투어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iMBC 김혜영 | 사진 출처 : 할명수, 뜬뜬 SN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전참시’ 류경수, 때아닌 나이 논란? 아이유 커피차 받은 찐친 정체 궁금증↑
- 아이유, 오늘(2일) 서울 단콘으로 2024 월드투어 시작
- 정호영 셰프, “매장에 아이유-정우성-오은영 박사 방문→매장 6개” (금쪽)
- "아이유, 당신의 팬"…탕웨이의 먹먹한 한글 손편지 [전문]
- 아이유, 금발도 찰떡…안 어울리는 게 없는 완성형 비주얼
- 아이유 뮤비 속 그 남자…DPR 이안 "IU, 친절하게 현장 챙겨"
- 이승기·한소희·정우성, 집 나간 '이미지'를 찾습니다 [2024연말결산]
- "늑대가 나타났다카더라!" 유튜브 가짜뉴스에 연예인은 피눈물 [2024연말결산]
- "♥→번호줄까?"…정우성, 이번엔 인스타DM 플러팅 논란 "사생활" [공식입장]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