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보이즈 소울, 지난달 부친상… "응원·격려 부탁"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판타지 보이즈 멤버 소울이 부친상을 당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는 2일 "소울의 부친께서 지난달 25일 별세했다"고 공식입장을 냈다.
그룹 판타지 보이즈의 멤버 소울의 슬픈 소식을 전합니다.
소울의 부친께서 지난달 25일 별세하셨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는 2일 “소울의 부친께서 지난달 25일 별세했다”고 공식입장을 냈다.
그동안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바쁘게 활동하던 소울은 지난 1월 부친의 건강 악화 소식을 듣고 중국으로 돌아가 부친의 곁을 지키며 극진히 병간호를 해온 것으로 전해졌다.
소속사 측은 “소울은 슬픔 속에서 가족과 함께 빈소를 지켰으며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가족들 곁에서 꿋꿋하게 아버지의 마지막을 배웅했다”며 “미리 알리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리며 소울과 가족분들이 하루빨리 마음을 추스를 수 있도록 따뜻한 응원과 격려 바란다”고 덧붙였다.
소울이 소속된 판타지 보이즈는 MBC 오디션 ‘소년 판타지-방과후 설렘 시즌2’를 통해 결성된 그룹이다. 지난해 9월 첫 앨범 ‘뉴 투모로우’를 내고 데뷔했다.
소울은 지난해 10월 부친 및 외조모의 건강 악화로 데뷔 10일 만에 활동을 중단한 바 있다.
포켓돌스튜디오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포켓돌스튜디오입니다.
그룹 판타지 보이즈의 멤버 소울의 슬픈 소식을 전합니다. 소울의 부친께서 지난달 25일 별세하셨습니다.
그동안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바쁘게 활동하던 소울은 지난 1월 부친의 건강 악화 소식을 듣고 중국으로 돌아가 부친의 곁을 지키며 극진히 병간호를 해왔습니다.
소울은 슬픔 속에서 가족과 함께 빈소를 지켰으며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가족들 곁에서 꿋꿋하게 아버지의 마지막을 배웅했습니다.
미리 알리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리며 소울과 가족분들이 하루빨리 마음을 추스를 수 있도록 따뜻한 응원과 격려 바랍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與공천 탈락자, 당사 앞에서 분신 시도…생명 지장 없어
- 티아라 아름 "이혼 소송 중인 남편, 아이들 때리고 학대" 충격 폭로
- “밥맛 없다, 가라”…원희룡·이천수 나타나자 항의한 식당 손님
- 여행 유튜버 “현지 가이드, 돌변해 살해 협박…피신했다” 도움 호소
- “차 날아가…전쟁 났는 줄” 은평구 사고 CCTV 보니 ‘경악’
- ‘사흘간 20여회나 흔들’…日 동쪽 연쇄 지진
- “3월 2일 우리 가족은 끝났다”…아내·딸 살해하고 투신[그해 오늘]
- 유인촌 장관, 故 오현경 배우 빈소 조문…유족 위로
- 유니크 성주, 유부남 의혹 인정…"성실한 아빠이자 남편" [전문]
- "개막전 문제없다" 류현진, 첫 라이브피칭 65개 투구...최고 139k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