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블레이드, 디스크 특전 하루 만에 품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프트업 '스텔라 블레이드' 디스크 버전 특전 상품이 하루 만에 품절되면서 시장 기대감을 입증했다.
스텔라 블레이드는 2월 7일 디지털 버전 사전 예약에 이어 지난 1일 디스크 버전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디스크 버전 사전 예약이 시작되자 홈플러스, 게임터치몰, 게임투바이, 겜우리 등 대부분 판매처에서의 특전 상품이 빠른 시간 내에 품절됐다.
2일 중고거래 사이트에서 스텔라 블레이드 디스크 버전 예약 특전 상품은 정가보다 높은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프트업 '스텔라 블레이드' 디스크 버전 특전 상품이 하루 만에 품절되면서 시장 기대감을 입증했다.
스텔라 블레이드는 2월 7일 디지털 버전 사전 예약에 이어 지난 1일 디스크 버전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사전 예약자에게는 바이닐 레코드, USB 메모리 스틱 중 하나를 특전으로 제공했다.
디스크 버전 사전 예약이 시작되자 홈플러스, 게임터치몰, 게임투바이, 겜우리 등 대부분 판매처에서의 특전 상품이 빠른 시간 내에 품절됐다.
특전 상품 예약에 실패한 게이머들은 중고 사이트를 이용할 정도로 열렬한 성원을 보였다. 자연스럽게 게이머들의 소장 욕구를 노리고 웃돈을 챙기는 리셀러들이 판치고 있다.
2일 중고거래 사이트에서 스텔라 블레이드 디스크 버전 예약 특전 상품은 정가보다 높은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 번개장터 기준 최소 9만 2000원, 최대 15만 3400원에 판매 중인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디스크 버전 정가 7만 9800원의 두 배 이상 가격이다.
게이머들은 "중고 사이트에서 특전 2개 전부 판매하는 사람은 도대체 어떻게 했을까", "한정판도 아닌데 추가 물량 주문받고 더 생산하면 좋겠다", "LP 특전 사고 싶었는데 물량이 너무 없다", "특전 구매 실패해서 화가 난다", "누구는 같은 가격에 특전을 챙기고 누구는 아무 것도 못 챙기는 방식의 마케팅은 오히려 독이 되지 않을까" 등 추가 생산 요청을 쏟아내고 있다.
한편, 스텔라 블레이드는 국내 최초 플레이스테이션 독점 게임이다. 포스트 아포칼립스 배경이며 날카로운 액션, 놀라운 비주얼, 성숙한 내러티브의 결합을 특징으로 내세운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무엇보다 김형태 사단 특유의 육감적인 여성 캐릭터가 주목을 받았다. 공개 당시 아름다운 아트 디자인으로 지난 15일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이용 유저들이 선정한 2024년 최고의 기대작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스텔라 블레이드는 4월 26일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moon@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