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내일 낮까지 전국 곳곳 눈·비…꽃샘추위 누그러져, 서울 낮 8도
2024. 3. 2. 20:24
이번 연휴는 궂은 날씨와 함께 하고 있습니다. 오늘도 종일 바람이 강하게 부는 가운데 중북부를 중심으로는 눈이 오락가락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 밖의 대부분 지역도 차츰 눈비 구름의 영향을 받겠고요.
중부와 영남은 아침까지, 호남은 낮까지 비나 눈이 내리겠습니다. 예상되는 눈의 양은 1~5cm로 많지 않겠지만, 중부 내륙은 돌풍과 벼락을 동반하며 요란하게 내릴 수 있겠습니다.
추위는 내일부터 누그러지겠습니다. 내일 서울의 아침 기온 -1도로 오늘보다 7도가량 높겠고요. 낮에는 8도까지 오르면서 평년 기온을 회복하겠습니다.
내일 오전부터 하늘은 맑아질 텐데요. 다만, 대기 질 상황이 좋지 못하겠습니다. 중국발 스모그가 유입되면서 전국 대부분 지역의 초미세먼지 농도 나쁨 수준까지 오르겠습니다.
내일 중부지방 아침 기온은 -1도 안팎으로 출발해서 한낮엔 서울 8도, 대전은 11도까지 오르겠고요.
남부지방은 한낮에 12도 안팎까지 오르면서 오늘보다 4~7도가량 높겠습니다.
절기 경칩인 다음 주 화요일에는 전국에 비나 눈이 내리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김다영 기상캐스터) #MBN #날씨 #김다영 #추위풀려 #MBN뉴스센터 #MBN날씨 #기상캐스터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탱크부대장, '롯데리아 2차 회동' 참석…유사시 전차 동원?
- [뉴스추적] 공관→롯데리아→정보사 회동까지…계엄 전 '곳곳' 회동
- 윤 대통령 '2차 소환' 통보에 계속 침묵…공수처 강제수사 나설까
- '비선 회동' 김용군 전 대령 영장심사 포기…계엄 후 휴대전화 교체
- 타이완 의회 육탄전…독일선 차량이 크리스마스 시장 덮쳐
- '내란공범' 현수막은 허가, '이재명은 안돼'는 불허한 선관위…이유는?
- '대통령 관저 행진' 농민 트랙터 행렬…경찰과 3시간여 대치
- ″쾅쾅″ ″드론 계속 날아와″…러시아 파병 북한군 추정 남성 영상 공개
- 혼인신고 하면 50만 원 세액공제…달라진 연말정산
- 민주, 공조본 향해 ″윤석열 즉각 체포·구속하라″…출석요구서 수령 거부 비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