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너' 문현준, 일시적인 건강상 이유로 브리온전 불참...'구원' 콜업

김용우 2024. 3. 2. 20:24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1 '오너' 문현준이 일시적인 건강상 이유로 OK 저축은행 브리온과의 경기서 불참했다.

T1은 2일 오후 서울시 종로구 청진동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4 LCK 스프링 6주 차 OK 저축은행 브리온과의 경기서 '오너' 문현준이 일시적인 건강상 이유로 불참했다고 밝혔다.

이에 T1은 T1 e스포츠 아카데미서 '구원' 구관모를 긴급 콜업해 경기를 진행했다고 덧붙였다. '구원' 구관모는 2020년 디알엑스 아카데미서 데뷔했으며 한화생명e스포츠 아카데미를 거쳐 현재 T1 e스포츠 아카데미서 활동 중이다.

구관모는 지난 2022년 2월 6일 LCK 스프링 6주 차 T1전을 앞두고 '온플릭' 김장겸이 코로나19 확진되면서 긴급 콜업돼 데뷔전을 치른 바 있다. 당시에는 소환사 명이 '선비'였고 승리를 거두지 못했다.

T1은 "'오너' 선수는 다음 주부터 정상적으로 스케줄을 소화할 예정이며 선수가 충분히 휴식을 취한 뒤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복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