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신혜, 60대의 놀라운 비키니 몸매..20대라고 해도 믿을 듯 "외국 언니 같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황신혜가 비키니 몸매를 공개했다.
2일 황신혜는 "묶음 헤어피스 하나로 분위기 변신"이라며 20대라고 해도 믿을 동안 비주얼을 자랑해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아름다운 해변에 앉아서 여유를 즐기던 황신혜는 자리에서 일어나 날씬한 몸매를 뽐냈다.
1963년생으로 만 60세인 황신혜의 과감한 비키니 자태에 지인, 팬들은 놀라움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황신혜가 비키니 몸매를 공개했다.
2일 황신혜는 "묶음 헤어피스 하나로 분위기 변신"이라며 20대라고 해도 믿을 동안 비주얼을 자랑해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아름다운 해변에 앉아서 여유를 즐기던 황신혜는 자리에서 일어나 날씬한 몸매를 뽐냈다. 줄무늬 비키니로 섹시미를 드러낸 그는 자신감 넘치는 포즈를 취하며 당당한 매력을 발산했다.
1963년생으로 만 60세인 황신혜의 과감한 비키니 자태에 지인, 팬들은 놀라움을 드러냈다.

이를 본 방송인 박은지는 "언니. 저는 웬 외쿡 언니인가 했어요"라며 감탄했다. 또한 팬들도 "왜 늙지 않으시죠?", "20대 같아요. 너무너무 예뻐요", "어머나 너무 멋지고 예뻐요. 역시"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황신혜는 슬하에 모델 겸 배우인 딸 이진이를 두고 있다. 황신혜는 현재 유튜브 채널 'cine style'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중3 때 노숙자와 관계 후 임신” 최악 사연..박미선 경악 “철이 없어도 너무 없어”
- '60대' 이미영, 군살無 비키니 몸매 '충격'..20대인 줄
- 신지 “김종민, 바보 연기? 실제로도 모자란 사람”
- 안현모 “차라리 빨리 이혼을 했다면”..'내연녀 청산가리 살인사건'에 분노
- 자택서 쓰러졌다가 사망한 배우 이영..“갑자기 세상 떠나 충격”
- 손민수♥임라라, 쌍둥이 출산 후 대량 출혈..."살인사건 현장 같았다"
- 직장인 대통합 시킨 박나래?…'월급을 달라고 해야준다고? 그게 임금체불' 역풍 조짐[SC이슈]
- 김준호 약점 노렸나..박나래 전 매니저 또 폭로→김지민 결혼식 불참 재조명
- 김장훈, 2조 기부한다..“죽을 때까지 계속할 것” (션과 함께)
- '나 홀로 집에' 좀도둑 배우, 크리스마스 시즌에 성매매하다 적발 망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