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 캑터스리그 두 번째 출전에서도 적시타

문상열 2024. 3. 2. 12: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타니 쇼헤이가 캑터스리그 두 번째 출전 경기에서 적시타로 타점을 올렸다.

LA 다저스 지명타자 오타니는 2일(한국 시간) 애리조나 캐멜백랜치에서 벌어진 클리블랜드 가디언스와의 야간 경기에서 3회 말 1사 2루서 야수 글러브를 맞고 튀기는 강습 우전 적시타로 타점을 추가했다.

다저스는 캑터스리그 두 번째로 무키 베츠-오타니 쇼헤이-프레디 프리먼의 MVP 상위 타순을 점검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A 다저스 오타니 쇼헤이가 2일 캐멜백랜치에서 벌어진 클리블랜드 가디언스와의 시범경기에 앞서 팬들에게 사인해주고 있다. 캐멜백랜치(애리조나주)|AP연합뉴스


[스포츠서울|LA=문상열전문기자] 오타니 쇼헤이가 캑터스리그 두 번째 출전 경기에서 적시타로 타점을 올렸다.

LA 다저스 지명타자 오타니는 2일(한국 시간) 애리조나 캐멜백랜치에서 벌어진 클리블랜드 가디언스와의 야간 경기에서 3회 말 1사 2루서 야수 글러브를 맞고 튀기는 강습 우전 적시타로 타점을 추가했다.

오타니는 지난 달 28일 시카고 화이트삭스와의 다저스 데뷔전에서 투런 홈런을 날려 팬들의 기대에 부응했다. 가디언스 선발 카를로스 카라스코와 불펜 투수 타일러 비디는 정면 승부를 피해 볼넷을 허용했다. 3타석에서 1안타 2볼넷 1타점을 기록하고 교체됐다.

다저스는 캑터스리그 두 번째로 무키 베츠-오타니 쇼헤이-프레디 프리먼의 MVP 상위 타순을 점검했다. 합작 6타수 1안타 1타점에 그쳤다.

이날 가디언스전의 초점은 선발 타일러 글래스노였다. 오프시즌 탬파베이 레이스에서 트레이드된 뒤 5년 1억3656만2500 달러에 사인했다. 2월 25일 캑터스리그 데뷔 LA 에인절스전에서 1.2이닝 4안타 1볼넷 1삼진 1실점으로 다소 부진했다.

그러나 두 번째 등판에서 203cm의 장신에서 내리꽂는 특유의 삼진 피칭으로 본 실력을 과시했다. 3이닝 무안타 1볼넷 5삼진으로 가디언스 타자들을 돌려 세웠다. 1회 톱타자며 컨택트 히터인 스티브 콴과 가디언스 간판 호세 라미레스를 삼진으로 낚았다.

MLB 서울 시리즈 선발로 예고돼 있는 LA 다저스 타일러 글래스노는 2일 클리블랜드 가디언스전에서 3이닝 동안 1볼넷 5삼진 무실점으로 쾌투했다. USA TODAY Sports연합뉴스


글래스노는 3월30, 21일 MLB 서울 시리즈에 야마모토 요시노부와 함께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전 선발로 예고돼 있다.

한편 다저스는 1-4로 뒤진 8회 말 루키 2루수 오스틴 고티어(24)가 우월 그랜드슬램을 터뜨려 6-4로 역전승했다.

moonsy1028@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