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X별, 21년 전 영상 소환 “아기 때 만났는데 벌써 아이 셋”(레드카펫)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효리와 별의 21년 전 만남이 공개 됐다.
이효리가 반갑게 인사를 건네자, 별은 "축하드린다. 여기를 꿰차셔서. 저도 나오고 싶었는데 영광이다. '유희열의 스케치북' 때 출연하고 5~6년 만에 나온 것 같다"라고 말했다.
앳된 두 사람의 얼굴에 이효리는 "너랑 나 아기다. 저 때가 2003년이니까 21년 전이다. 저렇게 아기 때 만나서 같이 뛰어다녔는데 못 본 사이에 저도 결혼을 하고 별 씨도 결혼을 하고 아이가 셋이다"라고 세월의 흐름을 체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이효리와 별의 21년 전 만남이 공개 됐다.
3월 1일 방송된 KBS 2TV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에서는 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는 별이 첫 게스트로 출연해 히트곡 ‘12월 32일’을 열창했다. 이효리가 반갑게 인사를 건네자, 별은 “축하드린다. 여기를 꿰차셔서. 저도 나오고 싶었는데 영광이다. ‘유희열의 스케치북’ 때 출연하고 5~6년 만에 나온 것 같다”라고 말했다.
별은 이효리와의 인연을 공개했다. 별은 “‘12월 32일’ 부를 때만 해도 예능은 하지 말고 노래만 하라고 했다. 후속곡으로 넘어가게 되면서 첫 예능을 했는데 그때 효리 언니를 처음 만났다”라고 회상했다.
그때 두 사람이 만난 ‘출발 드림팀’ 영상이 공개됐다. 앳된 두 사람의 얼굴에 이효리는 “너랑 나 아기다. 저 때가 2003년이니까 21년 전이다. 저렇게 아기 때 만나서 같이 뛰어다녔는데 못 본 사이에 저도 결혼을 하고 별 씨도 결혼을 하고 아이가 셋이다”라고 세월의 흐름을 체감했다.
별은 “드림이가 12살, 소울이가 8살, 막내 송이가 6살이다. 집에서도 들어 주는 사람 없지만 노래한다. 예전보다 무대에서 노래할 만한 기회가 훨씬 적다 보니까, 이렇게 나오는 스케줄이 생기면 불안해서 정말 열심히 연습한다”라고 전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혜진은 동참·이효리는 걱정, 팬츠리스룩 노출 논란 속 톱★의 다른 반응[스타와치]
- 박하선, 크롭 가디건에 팬티 노출‥♥류수영 또 반할 바비인형 몸매
- 장윤정 ‘미스트롯3’ TOP10 무대에 “임영웅 버금가는 음원깡패 될 것”
- 서동주, 침대에 누워 뇌세적 눈빛 뽐내며 대문자 S라인 과시
- ‘이혼’ 황정음, 불륜남편 이영돈 옹호 댓글에 돌직구 “돈은 내가 천배 더 많아”
- 인질로 잡힌 키티? 마동석, 반전의 폰케이스 취향 “글자 2개씩 눌려”
- 이승연, 3살 때 헤어진 친모와 소중한 시간 “사진 한 장, 참 오래 걸려”
- 황정음 벤 허동원, 2월에만 세번째 이혼 소식‥연예계 연이은 파경[종합]
- 이혼 안현모 “최근 내 모습 가장 예뻐 보여” [스타화보]
- 조여정 얼마나 먹었길래 “고스란히 몸무게로, 먹는 게 남는 거” 쿨내 진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