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주, 子 사망에 오열 "다 내 잘못이야..어떻게 엄마가 자식을 포기해" ('원더풀월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남주가 아들을 잃었다.
1일 방송된 MBC 새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에서는 은수현(김남주)이 아들 가건우(이준)을 집안에서 잃어버렸다.
네 번의 아픔 끝에 아들을 얻은 은수현은 가족과 행복에 빠져있었다.
비행기를 타기 전 대기하던 은수현은 하나뿐인 아들 강건우(이준)이 아프다는 소식에 마음이 쓰여 전화를 계속했지만 연락은 닿지 않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김남주가 아들을 잃었다.
1일 방송된 MBC 새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에서는 은수현(김남주)이 아들 가건우(이준)을 집안에서 잃어버렸다.
한국인 최초로 로젤린상을 수상한 은수현은 잘나가는 작가로 팬 사인회를 열었다. 네 번의 아픔 끝에 아들을 얻은 은수현은 가족과 행복에 빠져있었다.
남편 강수호(김강우)는 은수현에게 예쁜 귀걸이를 선물하며 아내의 수상을 축하했다. 비행기를 타기 전 대기하던 은수현은 하나뿐인 아들 강건우(이준)이 아프다는 소식에 마음이 쓰여 전화를 계속했지만 연락은 닿지 않았다. 결국 스케줄을 급하게 미룬 은수현은 집으로 향했다.
집에 온 은수현은 집에서 놀고 있는 강건우를 보고 겨우 가슴을 쓸어내렸다.
그때 집으로 들어오지 않는 아들에 은수현은 급하게 밖을 나섰고 활짝 열려진 대문에 한참을 돌아다니다 아들의 신발을 발견했다. 결국 아들 강건우는 온몸이 다친 처참한 모습으로 발견이 됐다. 은수현은 "다 내 잘못이야. 내가 대문만 잘 닫았어도"라 자책했고 강수호는 그를 감싸안았다.
긴 수술 끝에 아들 강건우는 살기 어렵다는 소견을 들었다. 은수현은 "의사가 마음이 준비를 하라는데 어떻게 자식을 포기할 수가 있냐"라 했고 엄마 정명희(길해연)은 "이러지 마라. 네가 이럴 수록 건우만 힘들다. 건우 보내주자"라며 눈물을 참고 딸을 설득했다.
shyu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중3 때 노숙자와 관계 후 임신” 최악 사연..박미선 경악 “철이 없어도 너무 없어”
- '60대' 이미영, 군살無 비키니 몸매 '충격'..20대인 줄
- 신지 “김종민, 바보 연기? 실제로도 모자란 사람”
- 안현모 “차라리 빨리 이혼을 했다면”..'내연녀 청산가리 살인사건'에 분노
- 자택서 쓰러졌다가 사망한 배우 이영..“갑자기 세상 떠나 충격”
- 이상미, 뇌졸중 母 10년 간병 "보험 無..억대 병원비 내려고 대출도 …
- 김광규, 머리숱 확 늘어..유재석도 깜짝 “머리카락 많이 났다” (놀뭐)…
- 차예련 "♥주상욱, 결혼 전 삼겹살 집만 데려가..날 시험하나 착각했다"…
- 50대 국민가수, 성폭행 스캔들…피해자는 25세 연하 女 아나운서, '합…
- 김태원, 초미남 흑인 사위 공개..“대마초 전과 때문 실제로 못 만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