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튜브 어린시절 공개 “인기 좀 있었다” 외모 부심, 전현무도 인정 (전현무계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곽튜브가 외모 부심을 드러냈다.
3월 1일 방송된 MBN '전현무계획'에서는 부산 맛집을 탐방하는 전현무 곽튜브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곽튜브는 전현무와 함께 부산 고향집으로 향했다.
전현무는 부엌에서 곽튜브 어린 시절 사진을 보고선 "이때는 괜찮았네, 귀엽네"라고 했고, 곽튜브는 "초등학교 때는 인기가 좀 있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곽튜브가 외모 부심을 드러냈다.
3월 1일 방송된 MBN ‘전현무계획’에서는 부산 맛집을 탐방하는 전현무 곽튜브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곽튜브는 전현무와 함께 부산 고향집으로 향했다. 곽튜브는 "형이 우리 동네에 발을 들이고 있는 게 신기하다. 형이 와있는 걸 동네 사람들도 신기해할 거다"고 말했다.
한 주민은 곽튜브를 보고 반갑게 인사했다. 주민은 "동네에서 곽튜브님 거의 다 알고 있다"고 해 곽튜브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무계획 방문에 집에는 아무도 없었다.
전현무는 부엌에서 곽튜브 어린 시절 사진을 보고선 "이때는 괜찮았네, 귀엽네"라고 했고, 곽튜브는 "초등학교 때는 인기가 좀 있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혜진은 동참·이효리는 걱정, 팬츠리스룩 노출 논란 속 톱★의 다른 반응[스타와치]
- 박하선, 크롭 가디건에 팬티 노출‥♥류수영 또 반할 바비인형 몸매
- 서동주, 침대에 누워 뇌세적 눈빛 뽐내며 대문자 S라인 과시
- ‘이혼’ 황정음, 불륜남편 이영돈 옹호 댓글에 돌직구 “돈은 내가 천배 더 많아”
- 장윤정 ‘미스트롯3’ TOP10 무대에 “임영웅 버금가는 음원깡패 될 것”
- 인질로 잡힌 키티? 마동석, 반전의 폰케이스 취향 “글자 2개씩 눌려”
- 이승연, 3살 때 헤어진 친모와 소중한 시간 “사진 한 장, 참 오래 걸려”
- 황정음 벤 허동원, 2월에만 세번째 이혼 소식‥연예계 연이은 파경[종합]
- 이혼 안현모 “최근 내 모습 가장 예뻐 보여” [스타화보]
- 조여정 얼마나 먹었길래 “고스란히 몸무게로, 먹는 게 남는 거” 쿨내 진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