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맞춤아트홀, 뮤지컬 '가요톱텐'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 안성맞춤아트홀은 오는 22일 저녁 7시 30분 안성맞춤아트홀 대공연장에서 뮤지컬'가요톱텐'공연을 올린다.
80년대부터 90년대 히트곡들로 구성된 이번 공연은 실제 가요톱10(KBS 2TV)에서 1위 했던 추억 속 인기가요를 들을 수 있는 주크박스 뮤지컬로 가수이자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홍경민과 걸그룹 카라 멤버 박규리가 출연한다.
뮤지컬 가요톱텐은 가수를 꿈꾸는 청춘들의 이야기로 우정과 사랑 꿈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윤 기자] 경기도 안성맞춤아트홀은 오는 22일 저녁 7시 30분 안성맞춤아트홀 대공연장에서 뮤지컬‘가요톱텐’공연을 올린다.
80년대부터 90년대 히트곡들로 구성된 이번 공연은 실제 가요톱10(KBS 2TV)에서 1위 했던 추억 속 인기가요를 들을 수 있는 주크박스 뮤지컬로 가수이자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홍경민과 걸그룹 카라 멤버 박규리가 출연한다. 이 외에도 배우 이영호, 개그맨 홍순목 등 12명의 배우와 6명의 라이브 연주자가 출연해 생동감 있는 무대를 선사한다.
뮤지컬 가요톱텐은 가수를 꿈꾸는 청춘들의 이야기로 우정과 사랑 꿈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냈다. 공연에는 이문세‘옛사랑’, 솔리드‘천생연분’, 핑클‘내 남자친구에게’, 신승훈‘미소 속에 비친 그대’등 우리에게 익숙한 곡들로 즐거움을 더한다.
추억과 감동의 무대 가요톱텐의 티켓 가는 전석 50,000원으로 3월을 맞아 새 시작을 응원하는 뜻에서 가요톱10% 특별 할인을 진행한다. 안성 시민은 15% 할인에 가요톱10% 할인을 추가 적용해 부담 없는 티켓 가로 만나볼 수 있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안성맞춤아트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아트홀로 문의하면 된다.
/안성=이윤 기자(uno29@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운세] 12월 13일, 슬럼프를 말끔하게 극복할 수 있는 별자리는?
- 60만명 이상이 고통받지만…병원행 주저하게 만드는 '치질' [명의]
- 한강 노벨문학상 수상소감 한글 원문…"폭력의 반대편인 이 자리에"
- 제38호 신약 탄생…식약처, 비보존제약 '어나프라주' 허가
- 이랜드킴스클럽, 편의점 가맹사업 '시동'
- "만원도 못 팔아, 울고 싶네요"…계엄 이후 음식점들 이익 60% 넘게 깎여
- 文 "내란 사태 용서할 수 없는 일…국민들 고난 겪게 해 미안해"
- [내일날씨] "우산 준비하세요"…오전부터 수도권 등에 눈·비 내린다
- 초등생 33명 태운 버스, 고속도로 한복판에서 '화재'
- 선관위 "尹, 자신이 당선된 선거 시스템에 대한 자기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