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 Park1538 '패밀리 데이' 운영…가족 초청 견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스코는 Park1538이 격주 4일 근무제 시행을 맞아 가족 초청 견학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고 1일 밝혔다.
포스코 Park1538은 지난 1월 22일 격주 4일 근무제를 채택한 이래 휴무 금요일을 알차게 보내고자 하는 직원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견학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프로그램은 포스코를 포함한 포스코그룹 직원들에게 사전 신청을 받아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항=뉴시스] 강진구 기자 = 포스코는 Park1538이 격주 4일 근무제 시행을 맞아 가족 초청 견학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고 1일 밝혔다.
포스코 Park1538은 지난 1월 22일 격주 4일 근무제를 채택한 이래 휴무 금요일을 알차게 보내고자 하는 직원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견학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프로그램은 포스코를 포함한 포스코그룹 직원들에게 사전 신청을 받아 진행된다. 첫 시행일인 지난 2월 16일에는 직원과 가족 등 46명이 Park1538을 찾아 역사박물관과 홍보관, 제철소를 둘러보며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
Park1538은 열린 공간 ‘Park’와 철의 녹는점인 ‘1538도’를 의미하는 공간으로, 포스코가 지난 2021년 4월 개관한 고품격 문화공간이다.
대한민국 조경대상 국토부장관상(조경), 앤어워드 디지털콘텐츠 그랑프리(인터렉티브 영상관) 등 국내외 대형 어워드에서 수상했다.
지난 2022년에는 세계 3대 디자인 공모전으로 꼽히는 독일 ‘iF 디자인어워드’에서 3개 부문(건축·커뮤니케이션·실내건축) 디자인상을 받아 그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dr.kang@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 "소유진, 나보다 술 잘 마셔…데이트 후 힘들어 링거 맞기도"
- [인터뷰] '만취' 경수진 "저 만나보니 제 성격 느껴지시죠?"
- "결국 내가 죽었다"…김광수, '티아라 왕따사건' 전말 공개
- "父 가정폭력, 母 월급 갈취에 뇌전증 증상" 충격 사연
- "김건희 행위 '국정농단' 칭할 수 있나" 국립국어원에 올라온 게시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