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칭 남순이” 김승우♥김남주 10년만 투샷, 결혼 20년차에도 꿀 뚝뚝 (김승우WIN)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남주, 김승우가 잉꼬부부 면모를 과시했다.
2월 29일 김승우 채널 '김승우WIN'에는 '10년 만에 성사된 김승우-김남주 토크쇼! 남주 언니, 그냥 뒤집어놓으심'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김승우와 김남주는 예능 '승승장구' 이후 10년 만에 토크쇼에 함께했다.
김승우는 김남주를 '남순'이라는 애칭으로 불러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배우 김남주, 김승우가 잉꼬부부 면모를 과시했다.
2월 29일 김승우 채널 '김승우WIN'에는 '10년 만에 성사된 김승우-김남주 토크쇼! 남주 언니, 그냥 뒤집어놓으심'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영상에는 김남주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김승우와 김남주는 예능 '승승장구' 이후 10년 만에 토크쇼에 함께했다.
김승우는 김남주를 '남순'이라는 애칭으로 불러 눈길을 끌었다. 김승우는 "남순이가 입에 붙었다. 남주 님으로 부르겠다"며 웃음 지었다.
김승우는 "인터뷰가 부담스럽지 않냐"고 물었고, 김남주는 "좀 어색하다. 카메라 앞에서 둘이. 평소대로 술은 같이 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근황이 어떻게 되냐"는 질문에 김남주는 "어제도 '요새 어떻게 지내냐'고 물어봐서 '맨날 남편이랑 술 마신다'고 했다. 요즘 고민에 대해서는 '남편이랑 술 안 먹고 다른 취미를 찾는 게 고민이다'고 했다. 건강을 생각해야지"라고 전했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혜진은 동참·이효리는 걱정, 팬츠리스룩 노출 논란 속 톱★의 다른 반응[스타와치]
- 박하선, 크롭 가디건에 팬티 노출‥♥류수영 또 반할 바비인형 몸매
- 서동주, 침대에 누워 뇌세적 눈빛 뽐내며 대문자 S라인 과시
- ‘이혼’ 황정음, 불륜남편 이영돈 옹호 댓글에 돌직구 “돈은 내가 천배 더 많아”
- 장윤정 ‘미스트롯3’ TOP10 무대에 “임영웅 버금가는 음원깡패 될 것”
- 인질로 잡힌 키티? 마동석, 반전의 폰케이스 취향 “글자 2개씩 눌려”
- 이승연, 3살 때 헤어진 친모와 소중한 시간 “사진 한 장, 참 오래 걸려”
- 황정음 벤 허동원, 2월에만 세번째 이혼 소식‥연예계 연이은 파경[종합]
- 이혼 안현모 “최근 내 모습 가장 예뻐 보여” [스타화보]
- 조여정 얼마나 먹었길래 “고스란히 몸무게로, 먹는 게 남는 거” 쿨내 진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