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호테크, 창원시 '다둥이 다함께 키움' 사업에 1천만원 기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창원지역 중견기업인 ㈜대호테크(정영화 회장)가 창원시 '다둥이 다함께 키움' 사업에 성금 1천만원을 기탁했다.
창원시는 아이를 낳고 기르는 데 있어 다자녀 가구의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주고, 함께 축하하는 따뜻한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창원시민 사랑 나눔 '다둥이 다함께 키움'사업을 추진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창원지역 중견기업인 ㈜대호테크(정영화 회장)가 창원시 '다둥이 다함께 키움' 사업에 성금 1천만원을 기탁했다.
창원시는 아이를 낳고 기르는 데 있어 다자녀 가구의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주고, 함께 축하하는 따뜻한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창원시민 사랑 나눔 '다둥이 다함께 키움'사업을 추진 중이다. 시는 현재 자녀 출생 시 출산축하금 최고 200만원, 첫만남이용권 300만원을 지급하고 있으나 이와 별도로 기업, 단체, 개인 등 후원자를 모집하여, 셋째아 이상 출생 시 100만 원의 출생축하금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100만원을 추가로 지원한다.
정영화 대호테크 회장은 "저출산시대에 우리의 미래인 아이를 낳고 기르는 가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기부와 지역사회 공헌 활동으로 지역 주민과 상생하는 기업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홍남표 창원시장은 "다둥이 가정의 경제적지원을 위해 대호테크에서 함께 해주셔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임신 출산에 대한 다양한 정책으로 시민의 경제적 부담을 해소하여 아이키우기 좋은 환경을 만드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경남CBS 이상현 기자 hirosh@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에 튀르키예인? 대통령실 출신 후보 매크로 여론조작 의혹
- '더 글로리' 허동원, 결혼 1년 만에 이혼 소식
- 동대표간 몸싸움에 사망…의견 엇갈리자 폭행한 40대男
- 가수 나얼 만난 '건국전쟁' 감독 "고생 많았다니 3번 봤다고"
- 일본인에 "모자 하나 20만원"…대구 서문시장 바가지 논란
- "구호품 기다리던 가자 주민들 수백명 사상…이스라엘 공습"
- '복귀시한 디데이' 急열린 간담회…참석 전공의 '한자릿수'(종합)
- 푸틴, 핵무기 열거하며 "나토군 파병시 핵전쟁 위험" 경고
- '비례 1석 줄고 전북 그대로' 여야 선거구 획정…쌍특검은 재표결[정다운의 뉴스톡]
- 우크라 전쟁에 '트럼프 리스크'…고개 드는 K-방산 위기론[안보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