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서시장 급발진 의심사고로 아수라장···70대 운전자 "기억이 안 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은평구의 한 시장에서 교통사고가 발생해 70대 남성 1명이 숨지고 13명이 부상을 당했다.
서울 은평경찰서는 29일 오후 교통사고처리특례법 위반 혐의로 70대 남성 A씨를 입건했다고 밝혔다.
이 사고로 이날 오후 7시 기준 70대 남성 1명은 심폐소생술을 받으며 인근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끝내 숨졌고 13명이 부상을 당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 은평구의 한 시장에서 교통사고가 발생해 70대 남성 1명이 숨지고 13명이 부상을 당했다.
서울 은평경찰서는 29일 오후 교통사고처리특례법 위반 혐의로 70대 남성 A씨를 입건했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이날 오후 4시57분쯤 서울 은평구 불광동의 연서시장 앞에서 횡단보도에 서있던 행인들과 다른 차량들을 향해 차량을 몰고 간 혐의를 받는다.
이 사고로 이날 오후 7시 기준 70대 남성 1명은 심폐소생술을 받으며 인근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끝내 숨졌고 13명이 부상을 당했다. 운전자를 포함한 6명은 병원으로 이송됐다. 경찰 관계자는 "A씨는 기억이 안난다는 취지로 진술했다"며 "급발진 여부 등 자세한 사고 원인을 조사 중에 있으며 음주상태는 아니었다"고 말했다.
또 소방 관계자는 “이 사고로 오토바이 운전자와 보행자 등 최소 14명의 사상자가 발생했다”며 “승용차 한 대가 갑자기 돌진하면서 사고가 시작된 것으로 파악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사고 수습과 현장 정리 과정에서 일대에 극심한 교통정체가 일어났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는 못 낳고 한국은 안 낳는 것'…'합계출산율 0.72명' 쇼크 꼬집은 日 언론
- '불륜·가정폭력 의혹' 롯데 나균안 입 열었다…'사실 아냐, 법적 대응 진행 중'
- '황새' 황선홍, 축구대표팀 '임시 사령탑' 선임…'국대·올대' 겸임
- '건국 전쟁 덮으려고 분풀이한다'…'파묘' 저격한 김덕영 감독
- 이재욱♥카리나, 열애 인정 '알아가는 중…사생활 따뜻한 시선 부탁' [공식]
- 성균관 반발한 ‘근친혼금지 8촌→4촌 축소’ 논란에…법무부 “아직 개정 아냐”
- 나훈아, 가요계 은퇴 암시 '마이크 내려놓을 용기…박수칠 때 떠난다'
- 직원 절반이 ‘연봉 3억↑’…엔비디아, 실리콘 인재 빨아들인다
- '이 나이 먹고 편의점 알바해요'…2030 사이에 '프리터족' 뜨는 이유는 [이슈, 풀어주리]
- '아이 낳으면 정년 연장하자'…한은 간부의 '파격적 제안', 내용 살펴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