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낭만 가득 오픈카, 벤츠 CLE 카브리올레
2024. 2. 29. 17: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지난 28일 연내 국내 출시할 'CLE 카브리올레'를 깜짝 공개했다.
새 차는 C-클래스와 E-클래스의 콘셉트 및 기술 혁신이 조화롭게 융합된 제품이다.
더욱 개인화된 차 설정을 지원하는 루틴 기능이 지원되고 MBUX 증강 현실 내비게이션, 파노라믹 선루프, 360도 카메라가 포함된 주차 패키지, 열선 스티어링 휠 및 온열 윈드 스크린 워셔 시스템을 포함하는 윈터 패키지 등이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지난 28일 연내 국내 출시할 'CLE 카브리올레'를 깜짝 공개했다. 새 차는 C-클래스와 E-클래스의 콘셉트 및 기술 혁신이 조화롭게 융합된 제품이다. 외관은 샤크 노즈 형상의 긴 후드와 2개의 파워돔이 강조된 전면부, 긴 전장과 휠베이스가 특징이다. 실내는 고급감을 강조하며 디지털 요소를 확대 적용했다. 부메스터 3D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도 인상적이다. 더욱 개인화된 차 설정을 지원하는 루틴 기능이 지원되고 MBUX 증강 현실 내비게이션, 파노라믹 선루프, 360도 카메라가 포함된 주차 패키지, 열선 스티어링 휠 및 온열 윈드 스크린 워셔 시스템을 포함하는 윈터 패키지 등이 있다. 동력계는 4기통 2.0ℓ 및 6기통 3.0ℓ 가솔린 엔진 등이 있으며 9단 자동변속기가 맞물린다. 가격은 미정이다.
▶ 페라리, GTO 40주년 기념 투어 개최한다
▶ 애스턴마틴, 신형 밴티지 기반 GT4 공개
▶ 현대차, 섬 지역 주민 대상 포터 EV 구매 지원책 마련
▶ 애스턴마틴, 신형 밴티지 기반 GT4 공개
▶ 현대차, 섬 지역 주민 대상 포터 EV 구매 지원책 마련
Copyright © 오토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오토타임즈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