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자원봉사센터 누리집 개편...봉사활동 참여 쉽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수원시자원봉사센터는 시민과 자원봉사자의 이용 편의를 위해 누리집 '착한공터'의 기능을 개선했다고 29일 밝혔다.
센터는 누리집에 자원봉사 활동 활성화를 위한 시민 참여형 콘텐츠를 추가하고 홍보 플랫폼 기능을 강화했다.
최영화 수원시자원봉사센터장은 "시민과 봉사자가 쉽게 홈페이지를 활용해 자원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며 "봉사활동을 널리 전파하고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ㅣ수원=유명식 기자] 경기 수원시자원봉사센터는 시민과 자원봉사자의 이용 편의를 위해 누리집 ‘착한공터’의 기능을 개선했다고 29일 밝혔다.
센터는 누리집에 자원봉사 활동 활성화를 위한 시민 참여형 콘텐츠를 추가하고 홍보 플랫폼 기능을 강화했다. 자원봉사 계획이나 활동 동영상, 사진, 후기 등을 손쉽게 게시해 의견을 나눌 수 있도록 다듬은 것이다.
또 메뉴 재구성, 화면 기능 개선 등을 통해 사용자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관리자 페이지도 별도로 구분해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했다.
센터는 자원봉사기자단을 발족해 누리집을 통해 뉴스를 생산·전파하는 시스템을 활성화할 예정이다.
센터는 지난해 8월부터 누리집 개편을 추진해 왔다. 지난 23일에는 법인이사회와 회원단체 30여 곳이 참석한 정기총회에서 사전 설명하기도 했다.
최영화 수원시자원봉사센터장은 "시민과 봉사자가 쉽게 홈페이지를 활용해 자원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며 "봉사활동을 널리 전파하고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vv8300@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의대증원 파장] 전공의 복귀시한 디데이…무더기 사법처리 '만지작'
- '찐윤'만 꽃길? 희비 엇갈린 용산 참모들
- 경력단절 딛고 재도약…엄마도 회사도 '윈윈'
- 민주당, 공천 파열음 계속…이재명 "탈당은 자유"
- 민주당, 공천 갈등 '이슈 블랙홀'…총선 공약 주목도 '뚝'
- '방한' 저커버그 메타 CEO, 삼성·LG·스타트업까지 '광폭 행보'…"XR·AI 동맹 확보전"
- [오늘의 날씨] 2월 마지막 날 남부 눈·비…밤부터 기온 '뚝'
- 김범수, 왜 최유리·나태주였을까…변화의 단초들[TF인터뷰]
- '듄친자'들의 기다림에 완벽 보답한 '듄: 파트2'[TF씨네리뷰]
- 삼성증권 박종문號, 본격 출항 임박…실적 상승세 이어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