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딩엄빠4’ 최미경, 두 번의 유산→트라우마 고백 “엄마에게도 말 못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미경이 유산 트라우마를 고백했다.
28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에는 지난 3회에 출연했던 최미경의 친동생 최보현이 출연해 육아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는다.
이날 최보현의 언니 최미경은 둘째 임신 사실을 고백했다.
이에 최미경은 "유산했던 경험이 있다"라며 유산 사실을 털어놓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미경이 유산 트라우마를 고백했다.
28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에는 지난 3회에 출연했던 최미경의 친동생 최보현이 출연해 육아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는다.
이날 최보현의 언니 최미경은 둘째 임신 사실을 고백했다. 박미선은 둘째를 원했던 것인지 물었고, 최미경은 그렇다고 답했다. 반면, 서장훈은 “좀 뭐가 안정된 후에 계획을 하지…”라며 걱정했지만, 패널들은 “그래도 축복할 일이다”라고 축하를 전했다.
이후 최미경은 다소 불규칙적인 둘째의 심장 소리에 불안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초음파 담당의는 “다 정상이고 특별한 이상이 없는데 산모분이 많이 불안해하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에 최미경은 “유산했던 경험이 있다”라며 유산 사실을 털어놓았다.
작년 10월, 최미경은 쌍둥이를 임신했지만 ‘베니싱 트윈’으로 한 명만 남게 되었다고 답했다. 이전에도 15세에 유산했던 경험이 있어 더욱 트라우마에 시달리게 된 것. 이에 담당의는 스트레스에 과도하게 몰두하지 않는 것이 좋다며 최미경과 상담을 진행했다.
한편, 예능프로그램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은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20분 MBN에서 방영된다.
iMBC 박유영 | 화면캡쳐 MBN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자매 고딩엄마 최보현, 방송 후 악성 댓글 고충 “촉법소년이라 처벌 불가해” (고딩엄빠4)
- 김숙 "사진 찍어줬더니 10분 있다가 돌아온 이유가.."(연애의참견)
- "12년 사귄 여친이 다른 남자 아이 낳아"→ 이수근 "무슨 드라마도 아니고" (무엇이든 물어보살)
- '물어보살' 최연소 女 버스 기사가 전한 진상 손님썰→ 서장훈&이수근 '한숨'
- "개나 소나 심신미약" 서장훈, 모친 살해한 10대에 격분(국민참견재판)
- 서장훈, “화 치밀어 올라… 안타깝고 무지해” 가출 미성년 성폭행 사연에 ‘답답’ (고딩엄빠4
- 이승기·한소희·정우성, 집 나간 '이미지'를 찾습니다 [2024연말결산]
- "늑대가 나타났다카더라!" 유튜브 가짜뉴스에 연예인은 피눈물 [2024연말결산]
- "♥→번호줄까?"…정우성, 이번엔 인스타DM 플러팅 논란 "사생활" [공식입장]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