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주, 유재석 子 지호 언급 “너무 닮아, 까불까불 귀여워” (유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남주가 유재석과의 인연을 언급했다.
28일 오후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드라마 '원더풀 월드' 주연 배우 김남주가 출연했다.
유재석이 진행했던 '해피투게더' 이후 12년 만에 예능에 출연했다는 김남주.
그는 "어느날 학원에 아들을 데리러 갔는데 유재석 씨와 너무 닮은 까불까불한 귀여운 꼬마 아이가 있더라. 쟤를 어디서 봤지 싶었다. 유재석 씨를 많이 봐서 그랬나 보더라"고 일화를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남주가 유재석과의 인연을 언급했다.
28일 오후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드라마 ‘원더풀 월드’ 주연 배우 김남주가 출연했다.
유재석이 진행했던 ‘해피투게더’ 이후 12년 만에 예능에 출연했다는 김남주. 그는 “딸이 여기는 나와야 한다고 적극적으로 추천하더라. 딸의 말을 잘 듣는 편”이라고 말했다. 6년 만에 드라마 ‘원더풀월드’로 돌아오는 김남주는 “세상이 그렇게 빨리 흘렀는지 몰랐다. ‘미스티’ 끝나고 2년 정도 지났을 때 사람들이 왜 이렇게 안 나오냐고 하더라. 너무 TV에서 안 보인다고 했는데 시간이 지나서 벌써 6년이 됐다”고 털어놨다.
배우로서는 공백기였지만 그 시간 가족들에게 집중했다고. 김남주는 “엄마니까 아이들 청소년기에 많은 시간을 함께하는 게 내 인생 목표였다. 아이들의 성장기를 함께하는 게 꿈이었다. 그 꿈을 잘 이뤘는데 이제는 아이들이 나를 안 찾아준다. 크리스마스 때도 밥은 같이 먹어주는데 다시 나간다. 그럼 이제 부부만 남는다”고 말했다.
아이가 벌써 대학교 원서 넣는 나이가 됐다고 밝히자 유재석은 “언제 그렇게 컸나”고 놀라워했다. 김남주는 유재석에게 “우리 아이들 같은 수학학원 다니지 않았냐. 지호도 요만할 때 봤는데”라고 속삭였다. 그는 “어느날 학원에 아들을 데리러 갔는데 유재석 씨와 너무 닮은 까불까불한 귀여운 꼬마 아이가 있더라. 쟤를 어디서 봤지 싶었다. 유재석 씨를 많이 봐서 그랬나 보더라”고 일화를 언급했다.
이에 유재석은 “사람들이 어머니하고 나하고도 닮았다고 하더라. 한 번도 닮았다는 생각을 해본 적이 없는데”라고 말했다. 조세호는 “딱 뵀을 때 형 어머님이시구나 했다”고 전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제니, 과감한 언더웨어 화보…완벽 몸매 [화보]
- 홍진영 확 달라진 분위기… 발라드 신곡 ‘봄’ 발매 [DA:투데이]
- 장예원 자산 공개? 결국 발끈 “뺨 맞을래요?” (다까바)
- ‘과태료’ MC몽 측 “코인 상장 뒷거래 의혹과 무관, 증인 출석 검토” [공식입장]
- 박원숙 삼혼 가능? 커플 매니저가 나섰다 (같이 삽시다)
- 김준호 건강검진 결과에 심각한 분위기…장모 오열한 프러포즈 공개 (미우새)
- 이지혜 눈물, 셋째 시험관 시도 고백…이현이도 폭풍 오열 (동상이몽2)
- 전현무, 20세 연하 홍주연과 열애설→결혼 선물 언급도 ‘난리’ (사당귀)
- 배인혁, 김지은 저고리 찢고 난리…시작부터 악연 (체크인 한양)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