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주 “차은우와 러브라인? 아닙니다. 안심하세요” (유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남주도 차은우의 비주얼에 감탄했다고 고백했다.
28일 오후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드라마 '원더풀 월드' 주연 배우 김남주가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남주도 차은우의 비주얼에 감탄했다고 고백했다.
28일 오후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드라마 ‘원더풀 월드’ 주연 배우 김남주가 출연했다.
‘원더풀 월드’는 아들을 죽인 살인범을 직접 처단한 은수현(김남주 분)이 그날에 얽힌 미스터리한 비밀을 파헤쳐 가는 휴먼 미스터리 드라마. 3월 1일 오후 9시 50분 MBC에서 첫 방송된다.
김남주는 “김남주와 차은우가 드라마 한다고 하면 기자들이 막 전화 오고 이럴 줄 알았는데 세상이 바뀌었더라. 내가 작품을 하는 줄도 모른다. 누구랑 찍느냐고 해서 차은우랑 한다니까 너무 놀라더라. ‘엄마예요?’ ‘애인은 아니죠?’ 이러면서 원망의 눈빛을 보내더라”면서 “안심하세요. 아니에요. 저도 양심은 있답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차은우의 첫인상에 대해 “처음에 봤을 때 사람인가 싶었다. ‘차은우로 살아가는 기분은 어떠냐’고 물었다. 너무 비현실적이었다. 차은우가 이 작품을 한다고 했을 때 기뻤고 감사했고 나에게도 좋은 기회였다. 두 번째로 드는 생각은 투샷은 어떻게 잡혀야 하는지 고민이었다”며 “‘연기 가르쳐주지 말아야지. 연기까지 잘하면 안 돼’ 싶었다. 차은우 같은 배우가 연기까지 잘하면 나는 뭐 먹고 사느냐”고 농담했다. 이어 “그래도 같이 도와가면서 했다. 인성까지 좋아서 ‘사기 캐릭터’긴 한데 사람이 그렇게 완벽하면 못 쓴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김남주는 “다시 태어나면 김승우냐 차은우냐”는 질문에 곧바로 남편 김승우를 선택하면서 “살아온 의리가 있는데. 김승우 씨는 내 베스트 프렌드다. 둘이 슬리퍼 신고 동네 다니면서 맛집을 많이 다닌다. 둘이 서로 왜 이렇게 술을 먹이는지”라며 “성격은 내가 더 좋다”면서 웃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제니, 과감한 언더웨어 화보…완벽 몸매 [화보]
- 홍진영 확 달라진 분위기… 발라드 신곡 ‘봄’ 발매 [DA:투데이]
- 장예원 자산 공개? 결국 발끈 “뺨 맞을래요?” (다까바)
- ‘과태료’ MC몽 측 “코인 상장 뒷거래 의혹과 무관, 증인 출석 검토” [공식입장]
- 박원숙 삼혼 가능? 커플 매니저가 나섰다 (같이 삽시다)
- 김준호 건강검진 결과에 심각한 분위기…장모 오열한 프러포즈 공개 (미우새)
- 이지혜 눈물, 셋째 시험관 시도 고백…이현이도 폭풍 오열 (동상이몽2)
- 전현무, 20세 연하 홍주연과 열애설→결혼 선물 언급도 ‘난리’ (사당귀)
- 아이브 장원영 처피뱅+양갈래에 8등신 비율 ‘안 믿겨’ [DA★]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