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MINI ‘서비스 페스타 2024’ 캠페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MW코리아가 '서비스 페스타 2024' 캠페인을 실시한다.
먼저 BMW는 오리지널 부품, 액세서리, 라이프스타일 제품 및 공임 서비스를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MINI의 경우 오리지널 액세서리, 라이프스타일 가방 및 러기지 제품 등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기타 라이프스타일 제품 및 오리지널 부품과 공임에 대해 20% 할인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MW코리아가 ‘서비스 페스타 2024’ 캠페인을 실시한다.
또한 BMW M 퍼포먼스 배기, M 퍼포먼스 브레이크 및 세라믹 브레이크, 여름용 휠·타이어 세트 제품 및 공임을 30% 할인, 구매 고객에게 크리스탈 도어 핀과 타이어 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오리지널 타이어에 10% 할인, 타이어 교체 공임에는 최대 50% 할인이 적용된다. 특히 타이어의 경우 4본 교체 시 BMW 오리지널 트롤리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MINI의 경우 오리지널 액세서리, 라이프스타일 가방 및 러기지 제품 등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기타 라이프스타일 제품 및 오리지널 부품과 공임에 대해 20% 할인을 제공한다. 오리지널 타이어는 10% 할인에 더해 공임은 최대 50% 할인 적용이 계획돼 있다. 4본 교체 시 MINI 오리지널 트롤리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한편, 신차 구매 고객 대상 보증 연장 프로그램인 ‘워런티 플러스 프리미엄’ 및 ‘워런티 플러스 라이트’도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캠페인 기간 내 구독형 차량관리 케어 프로그램인 ‘서비스케어플러스’ 가입 및 입고 시 장우산을 증정할 예정이다.
정진수 동아닷컴 기자 brjeans@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러에 ‘대량파괴무기’ 제조가능 공작기계 밀수출한 父子
- 이재명 “탈당은 자유…경기 질 것 같으니까 안하겠다는 것”
- “화나면 음주운전” 6번 걸리고도 또…40대 구속-차량 압수
- 연봉 10배 거절하고 보훈병원 선택한 ‘돼지 아빠’ 정명호 교수
- 사우나 돌며 목욕바가지 속 열쇠 슬쩍…수천만원 훔쳐
- ‘컷오프’ 안민석 “친명이라고 희생 강요 안돼…경선 기회 달라”
- 이낙연 “尹-이재명은 방탄 사돈지간…역사의 수치”
- 이준석 “권력에 미친 고인 물들 심판하는 선거…여의도 도적 소탕할 것”
- ‘아내 살해’ 변호사 측 “고의 없었다”…전직 국회의원 父 증인 신청
- 등교하던 초등생 납치 40대 “돈 급해서…제정신 아니었다”